반응형

신상 뮤지컬이 무려 10작품!

2 DIMF 뮤지컬 아카데미 교육생들이 선보이는

창작뮤지컬 <리딩공연> 개최!

뮤지컬 단일장르 최대규모의 국제뮤지컬축제 개최로 대구를 세계적인 뮤지컬 도시로 도약시키고 있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2‘DIMF 뮤지컬 아카데미 성과 발표회의 일환인 리딩공연을 오는 1119() 오후1 대구 한영아트센터 안암홀에서 개최한다.

DIMF는 뮤지컬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지난해부터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의 문예진흥기금 보조사업 ‘DIMF 뮤지컬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지역에서 최초로 시작된 전액 무료의 뮤지컬 전문 교육으로서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DIMF 뮤지컬 아카데미작가, 작곡 등의 창작자 과정배우과정으로 나뉘어 차별화된 교육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교육되고 있으며 전 과정 교육생들의 협업 통해 지난해 1기 과정에서는 7개의 창작 뮤지컬 탄생과 함께 뮤지컬배우 데뷔, 각종 뮤지컬관련 공모전 입상 등의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올해 제2기를 맞은 ‘DIMF 뮤지컬 아카데미입문반과 전문반으로 나누어 교육생들에게 보다 실직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약 7개월의 교육을 통해 배우 과정 워크숍’, ‘리딩공연’, ‘쇼케이스 공연등의 성과 발표를 수행하게 된다.

그 첫 번째 성과로 지난 9배우 과정 워크숍이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으며 오는 11 19일에는 전 과정 교육생들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총 10편의 창작뮤지컬이 처음으로 공개되는<리딩공연>을 선보이고자 한다.

드라마, 판타지, 퓨전극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10편의 작품들은 특별한 무대와 세트 없이 대본과 노래를 중심으로 작품당 약 30분간진행되며 우수한 평가를 받은 3개의 작품오는 12 23일 개최예정인 최종 성과발표회<쇼케이스> 무대에 오르게 된다.

 

 

 

<2 DIMF 뮤지컬 아카데미 리딩공연 발표작>

No

입문반 (13:00 ~ 16:40)

전문반 (17:30 ~20:00)

1

옆집 사람들

(작가 김은지/작곡가 이예빈)

Song for me

(작곡가 김보배/작곡가 박나영)

2

정인

(작가 최영현/작곡가 김수정)

댄싱피노

(작가 조야회/작곡가 정정화,이보은)

3

해프닝-세가지 소원

(작가 조대흠/작곡가 김나영)

Cave in

(작가 박시현/작곡가 편준원)

4

아르놀피니 부부의 초상

(작가 김상미/작곡가 박서로)

원스 어게인

(작가 김지식/작곡가 임민홍)

5

귀신통

(작가 서정미/작곡가 이선주)

-

6

스케치

(작가 정현미/작곡가 김수정)

-

특히 창작자 과정 교육생들의 협업으로 탄생한 총 10편의 신상창작뮤지컬은 배우 과정 교육생들의 열연으로 꾸며져 그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따끈따끈한 신상 뮤지컬 10편을 만나볼 수 있는 제2 DIMF 뮤지컬 아카데미 리딩공연누구나 관람 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본 공연의 관람신청은DIMF 사무국 사전 전화 신청 및 당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DIMF 053-622-1945)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지난해 DIMF 뮤지컬 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된 작품이 제10DIMF 창작지원작에 선정되는 등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이번 리딩공연에서도 좋은 작품들이 많이 배출 될 것이라 기대되고 우수한 창작 뮤지컬은 DIMF에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하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올 여름 10주년 축제를 성황리에 마친 DIMF는 제11 DIMF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일시 : 2016 11 19() 13:00 ~

- 장소 : 한영아트센터 안암홀 4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2327)

- 전화 : DIMF 053)622-1945

한영아트센터 053)781-1100

* 주차 공간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사진제공: DIMF )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