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수로 Curated 뮤지컬 07 <스모크> 초호화 캐스팅 공개!

김경수, 박은석, 이용규, 윤소호, 정연, 유주혜

1216일부터 22일까지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막 올라

 

 

:: 이미지 1 = 뮤지컬 <스모크> 포스터 사진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1216일부터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공연하는 김수로 Curated 07 뮤지컬 <스모크>의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이 공개됐다. 작품의 완성도를 끌어올려 줄 초연의 주역들은 배우 김경수, 박은석, 이용규, 윤소호, 정연, 유주혜이다.

 

뮤지컬 <스모크>는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큐레이터 김수로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이다. 첫 번째로 선보였던 김수로 Curated 04 뮤지컬 <인터뷰>는 언더스테이지에서 12일 동안 공연을 통해 교토, 도쿄, 뉴욕 등 3개 도시 진출을 확정지었고, 현재 대학로 수현재씨어터에서 성황리에 공연하고 있다. 그러면서 <인터뷰>팀의 두 번째 작품 또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스모크>는 이상의 시 <오감도 시 제 15>에서 시작해 만들어진 공연이다. 뮤지컬 <인터뷰>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추정화 작가와 허수현 작곡가 콤비와 천재 시인 이상이 만나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새로운 이야기를 무대에 펼친다.

 

:: 이미지 1 = 뮤지컬 <스모크>

우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경수, 박은석, 이용규, 유주혜, 정연, 윤소호)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그림을 그리는 소년 역에는 이용규와 윤소호가 캐스팅 되었고, 시를 쓰는 남자 역에는 박은석, 김경수가 합류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부서질 듯 아름다운 여인 역에는 정연, 유주혜가 함께한다.

 

한편 뮤지컬 <인터뷰>가 공연되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언더스테이지'는 문화예술 분야에서 남다른 실력과 개성을 가진 전문가로 구성된 '컬처 큐레이터(Culture Curator)' 제도를 운영한다. 컬처 큐레이터로 선정된 아티스트는 가수 유희열, 윤종신, 소울스케이프(Soulscape), 윤상, 타이거JK&윤미래, 김태원, 배우로서는 유일하게 김수로가 활동한다. 연극, 뮤지컬, 무용, 전시 등 15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흥행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로 다져진 노하우와 김수로만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현대카드와 함께 공연 대중화에 더욱 앞장설 전망이다.

 

뮤지컬 <스모크>1216일부터 22일까지까지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