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열전6 네 번째 작품

톡톡 Toc Toc

연극열전6 네 번째 작품 <톡톡>이 지난 27일 개막과 동시에, 올 연말 관객들의 웃음을 제대로 책임질 대학로의 코미디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6명의 강박증 환자들이 진료를 받기 위해 상담소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포복절도 해프닝들을 다룬 연극 <톡톡>이 지난 27일 대학로 TOM 2관에서 개막했다. 개막 첫 주부터 관객들 사이에서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톡톡>은 웃음과 감동 모두를 담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극임을 증명했다. 뚜렛증후군, 계산벽, 질병공포증후군, 확인강박증, 동어반복증, 선공포증 등 각기 다른 강박증을 지닌 이들이 모여 한시도 평화로울 수 없는 상담소 풍경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짐과 동시에, 스트레스가 일상이 되어버린 현대인들을 위한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 초연이자 아시아 초연으로 공연되고 있는 연극 <톡톡>2005년 프랑스 파리 초연 이후 유럽 각국에서 10년 동안 끊임없이 사랑 받아온 작품이다. 200512월에 시작된 초연은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연장을 거듭하며 무려 2년 반 동안 이어졌고, 이후 스페인,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에서 각각 1,000회 이상 공연되며 1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프랑스의 유명 작가 겸 배우이자 TV쇼 진행자인 로랑 바피가 집필한 작품으로, 2006년에 프랑스 최고 연극상인 몰리에르 상의 영예를 안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서현철, 최진석, 김진수, 정수영 등 대학로 최고의 코미디 배우들이 상담소를 찾은 6명의 강박증 환자들로 분해, 쉴 틈 없이 관객들의 웃음을 터트리는 명불허전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웃음의 대학> <너와 함께라면> <키사라기 미키짱> 등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이해제 연출이 지휘봉을 잡아 감각 있는 코미디 연출력을 발휘했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연극 <보도지침> <지상 최후의 농담> 등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활발한 작연출 작업을 이어오고 있는 오세혁 작가가 각색에 참여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한껏 웃을 수 있는 코미디 연극을 찾는 관객들이라면, 스트레스가 일상이 되어버린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싶은 관객들이라면, 대학로 최고의 코미디 배우들이 선보이는 유쾌한 힐링 코미디 <톡톡>을 강력 추천한다. 연극 <톡톡>은 내년 130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1142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공연문의 02-766-6007)

 

 

 

 

 

공 연 명

톡톡 (Toc Toc)

공연기간

20161027() ~ 2017130()

공연시간

~ 금 오후 8/ , , 공휴일 오후 3, 6(월 공연 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TOM 2

티켓가격

전석 40,000

관람연령

13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0

출 연

서현철, 최진석, 김진수, 김대종, 정수영, 정선아, 김아영, 이진희, 손지윤,

김지휘, 김영철

로랑 바피 (Laurent Baffie)

연 출

이해제

각 색

오세혁

번 역

김희재

스 태 프

무대디자인 박정희, 조명디자인 이동진, 의상디자인 박진희, 소품디자인 장경숙,

분장디자인 임영희

제 작

연극열전

공연문의

연극열전 02-766-6007

공연예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연극열전 thebestplay.co.kr 02-766-6007

트 위 터

twitter.com/thebestplays

페이스북

facebook.com/thebestplays

(사진제공:(주)연극열전)​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