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열전6 네 번째 작품 연극 <톡톡 TOC TOC>

 

개막 앞두고 연습 현장 스틸 공개!

- 오는 1027일 대학로 TOM 2관 개막!

- 1027일부터 116일까지 프리뷰 공연 기간 동안 전석 40% 할인!

 

 

 

 

 

 

연극 <톡톡> 연습 현장 / () 더러운 것을 못 참는 질병공포증후군 블랑슈(정수영)의 그룹 치료 장면

(아래) 확인강박증 마리(김아영)가 자신의 가방을 확인하는 것을 참도록 돕는 벵상(김대종)과 밥(김지휘)

 

연극 <톡톡>1027일 대학로 TOM 2관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극 <톡톡> 출연진이 개막을 약 1주일 앞두고 연습에 몰두하는 현장이 담겨 있다. 각기 다른 강박증을 지닌 6명의 환자들이 모인 상담소에서 벌어지는 해프닝과, 이들이 서로의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그룹 치료를 시도하는 장면 등을 엿볼 수 있다. 대학로에서 내로라하는 대표 코미디 배우들이 모인 만큼 그 연습 현장에서도 유쾌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연극열전 6 네 번째 작품 <톡톡>강박증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내세워 포복절도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 프랑스 코미디 작품이다. 유럽 각국에서 10년 간 끊임없이 공연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흥행작으로,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된다. 뚜렛증후군, 계산벽, 질병공포증후군, 확인강박증, 동어반복증, 선공포증 등 각기 다른 강박증을 지닌 이들이 상담소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해프닝들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모여 한시도 평화로울 수 없는 상담소 풍경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짐과 동시에, 스트레스가 일상이 되어버린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서현철, 최진석, 김진수, 정수영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을 지닌 대학로 최고의 코미디 배우들이 상담소를 찾은 6명의 강박증 환자들로 분한다. <웃음의 대학> <너와 함께라면> <키사라기 미키짱> 등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이해제 연출이 지휘봉을 잡는다. 이해제 연출은 각각 극단적 특징을 가지고 있는 인물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 충돌하면서 생기는 아이러니와 웃음 포인트에 중점을 두었다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나면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여 개막을 앞둔 기대감을 표했다.

 

오는 1027일부터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되는 연극 <톡톡>은 프리뷰 공연 기간인 1027일부터 116일까지 전석 4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 가능하다. (공연문의 02-766-6007)

 

(사진제공:연극열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