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프로필 사진 공개!

모던보이 백석과 그가 가장 사랑했던 여인 자야의 사랑 이야기!

 

 

 

11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가 배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백석역에 강필석, 오종혁, 이상이는 깔끔한 베이지 수트를 착용하고 모던보이의 정석을 보여줌과 동시에 당시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였던 백석을 각자의 매력에 맞게 표현하고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평생을 백석과 헤어지던 순간을 반복하며 그리워하는 자야역에 정인지, 최연우는 단아한 한복의 자태로 여전히 그를 그리워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보는 이로 하여금 아타까움을 자아낸다.

 

백석의 시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 뮤지컬은 자야와 백석의 사랑이야기를 새롭게 각색한 작품으로, 자야 김영한 여사가 죽기 전, 백석을 만나 안타갑게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그때 그 과거로 여행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작품은 올 초 우란문화재단 시야 스튜디오를 통해 트라이아웃 공연으로 진행되었고, 당시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인터파크 평점 9.5를 기록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후 트라이아웃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이상이, 정인지, 유승현 배우의 출연과 함께 실력파 배우강필석, 오종혁, 최연우, 안재영의 합류를 알리며 공식 공연으로 찾아 올 것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개막 전부터 완벽한 캐스팅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이 작품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2016115일부터 2017122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 더블케이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문의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02-541-7110, 티켓 인터파크 1544-1555)

 

Information

공 연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일 시

2016115~ 2017122

장 소

드림아트센터 2관 더블케이씨어터

출 연

강필석, 오종혁, 이상이, 정인지, 최연우, 안재영, 유승현

스 텝

프로듀서 장상용연출 오세혁 박해림작곡 채한울

가사 백석,박해림,채한울음악감독 신경미안무 신선호

제 작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작품개발

우란문화재단

예 매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