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원수 진사 집안의 사랑,코믹밀당사극<로미오와 줄리엣>!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이 대학로 올래홀에서 공연중이다.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은 셰익스피어 5대 희곡으로 잘 알려져 있는 ‘로미오와 줄리엣’을 한국식 로맨틱코미디로 재해석해 춤과 음악으로 시종일관 웃음을 참지 못하게 만드는 로맨틱코미디다.
지친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재미있게 만든 작품으로 관객이 부담없이 즐기기에 안성마춤인 공연이다.공연을 보고 나서 무슨 내용인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90분을 실컷 웃고 즐기고 나면 그냥 만사형통이다.

서양의 로미오는 한양 내 유명한 원수집안 노진사댁 '노미오'로,줄리엣은 주진사댁의 '주리애'로 탈바꿈했다.
두 진사 집안은 기방을 운영하고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첫눈에 서로 반해 결혼을 약조하지만 언강생심 두 원수 집안의 결혼이 될법이나 하단 말인가!.하지만 노미오와 주리애는 전격 결혼작전에 돌입한다.
서양 고전의 이야기와 맥을 같이 하지만 우리식으로 코믹하게 시대극으로 만들어 재미를 더한다.
배우 박광용, 방희진, 전종희, 유인상, 전하연, 민선경, 이환, 권현진이 출연하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제작진인 ‘PLAY 헤윰’과 ‘컬처마인’은 ‘한국식 로맨틱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하고 있다. ‘코믹밀당사극’이라는 신선한 주제로 대학로에 새로운 흥행바람을 불러 일으킬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년 1월 1일까지 대학로 올래홀에서 공연 예정이다.공연문의는 컬처마인 1566-5588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컬처마인 제공)

 

 

 

[오늘의 출연 배우]

 

 

 

 

[커튼콜 사진]

전하연 배우(멀티녀)

 

 

 

이 환 배우(노미오 역) 

 

 

 

전종희 배우(멀티남)

 

 

 

이환 배우,민선경(주리애 역)배우

 

 

 

 

 

 

 

 

[티켓]

 

 

[공연개요]

공 연 명: 코믹밀당사극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장소: 대학로 올래홀
공연기간: 2016년 10월 8일 (토) ~ 2017년 1월 1일 (일)
공연시간: 화-금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6시 / 일 오후 3시 / 월 공연없음
관람등급: 8세이상
관 람 료: 전석 30,000원
관람시간:90분 (인터미션 없음)
출 연 진:박광용, 방희진, 전종희, 유인상, 전하연, 이 환, 민선경, 권현진
주최.주관: PLAY 헤윰, ㈜컬처마인
홍보마케팅: (주)컬처마인
문    의: 컬처마인 1566-5588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