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남녀X어쿠루브 <이밤이 외로워> 두 번째 음원발표

 

스승과 제자로 만나 데뷔전부터 의미있고, 재미있는 앨범을 해보자고 약속해서 시작된 콜라보 앨범 <공기남X고닥>2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첫 음원 공개 직후 별다른 홍보 없이 멜론 실검 1위를 비롯 전 챠트에 오르며, 현재까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공기남 X고닥 콜라보 이번 타이틀 곡 <이 밤이 외로워>공기남과 고닥이 공동 작사,,편곡하여 만든 곡으로 깊어가는 가을 밤 혼자 있는 외로움을 밤과 달빛에 빚대어 단백한 멜로디와 일상적인 가삿말로 풀어낸 서정적인 노래이다

 

또한, 첫 음원 <투정부리고 싶은데>에 객원보컬로 참여한 ‘406호 프로젝트가 또 다시 객원보컬로 참여해 조합자체만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무엇보다 첫 싱글보다 더 많은 음악적 대화를 통해 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되었다.

 

특히 올가을 대중들의 감성을 저격할 공기남녀와, 어쿠루브 두 프로듀서의 감성과 406호 프로젝트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셋 조합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것.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공기남녀X어쿠루브X406호프로젝트 이것은 인디계의 역대급 콜라보다”, “올가을 감성 노래라니, 완전 기대된다”, “첫 음원도 좋았는데 이번것도 케미가 기대됨 ”, .이건 무조건 들어야돼’ “이 완벽한 조합이 또 있을까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공기남 X 고닥의 이 밤이 외로워(feat.406호프로젝트)’ 음원은 100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 및 보도자료 제공:피알시티)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