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뮤지컬스타의 활약!

스페이스 어드벤처 뮤지컬 <갤럭시키즈>

 

지난 923일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에서 개막한 스페이스 어드벤처 뮤지컬 <갤럭시키즈>에서 어린이 뮤지컬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뮤지컬<갤럭시키즈>의 남자 주인공 코스모와 여자 주인공 스페이스 걸역할에 어린이 배우가 더블 캐스팅 되었다.

 

스페이스 걸역에 캐스팅 된 어린이 배우 김서현(13, 6) 양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어린코제트 역)>, <서편제(어린송화 역)>, <두도시이야기(리틀루시 역)>등 수많은 작품에서 실력을 발휘해온 키즈 뮤지컬 스타이다. ‘코스모역의 윤준열(12, 5) 군은 뮤지컬 <갤럭시키즈>의 제작사 문화아이콘이 이번에 발굴한 놀라운 신예로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다. 제작사 문화아이콘은 두 배우 모두 무대 위에서 각자의 역량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갤럭시키즈>KBS와 탁툰엔터프라이즈가 공동 기획하고 광주중앙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아동용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다. 실제 인공위성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우주 구조대 갤럭시키즈가 장난꾸러기 스페이스 몽키의 장난을 해결하는 코미디 어드벤처로, 우주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스톱모션이라는 독특한 제작방식으로 주목 받으면서 지난해 유럽 지역 방송사들의 투표로 성공 가능성이 큰 애니메이션에게 수여하는 ‘Asia-EU’ 카툰커넥션 어워드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뮤지컬 <갤럭시키즈>는 전국 70만 관객을 돌파한 뮤지컬 <구름빵> 제작사 문화아이콘의 신작으로 올해 KBS1TV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을 무대 위로 옮긴 작품이다. 또한 뮤지컬 <갤럭시키즈>는 뮤지컬 <구름빵>, <두리둥실뭉게공항> 등 꾸준히 어린이뮤지컬을 제작해온 그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추진하는 ‘2016 캐릭터 연계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뮤지컬계에서 내로라하는 국내 최고 크리에이티브팀이 모여 눈길을 끈다. 풍부하고 신나는 음악, 세련되고 다채로운 영상, 경쾌하고 역동적인 움직임,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흥미로운 플라잉 장면을 통해 우주에서의 모험이 무대위로 펼쳐지는 뮤지컬 <갤럭시키즈>는 어린이 관객들의 상상력을 쉼없이 자극한다.

 

뮤지컬 <갤럭시키즈>는 극중 일식을 기념하여 톱스타 스페이스 걸의 콘서트가 열리는 날 우주 악당 몽키 일당에게 납치당한 스페이스 걸을 우주 구조대 갤럭시키즈가 구하는 내용으로 개기일식, 뉴턴의 법칙, 블랙홀, 화이트홀 등 신비로운 우주에 대한 과학지식을 공연 속 캐릭터들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어린이 관객 뿐 아니라 극장을 함께 찾은 보호자 관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스페이스 걸 역 | 뮤지컬 배우 김서현 코스모 역 | 뮤지컬 배우 윤준열

 

 

티켓을 구매한 어린이에게는 우주여행의 필수품, ‘갤럭시파워스틱이 하나씩 증정되며, 24세 이상 성인이 함께 관람할 시 보호자 1인에 한하여 적용되는 보호자 탑승 티켓할인

(R15,000/ S10,000)과 주말 오후 430분 공연을 아이와 함께 관람할 경우 아빠본인에 한하여 전석 1,000원에 관람이 가능한 주말 아빠 천원할인도 제공한다. .

 

스페이스 어드벤처 뮤지컬 <갤럭시키즈>923일부터 다음달 1021일까지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공연되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예매문의클립서비스 1577-3363 / 공연문의 컬처마인 1566-5588

 

 

 

<공연개요>

 

공 연 명:스페이스 어드벤처뮤지컬 <갤럭시키즈>

공연기간: 2016923() - 1021()

(104, 8/ 매주 월요일 공연없음)

공연시간: 평일 1120, 230/ 주말 11, 2, 430

(, 1021일은 11, 230분 공연)

공연장소: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 (649)

관람시간:60

관람료 :정가 R48,000/ S37,000

출연: 박종현, 박지희, 권성민, 이종현, 엄민옥, 권희정, 정윤아, 김민경, 황희선, 정수철, 김서현, 윤준열

프로듀서: 정유란

예술감독:김탁훈

프로덕션 수퍼바이저: 이지은

연출: 이재진

극본: 김동화

작곡.음악감독: 허수현

비주얼디렉터: 홍상진

안무:이서은

무대디자인: 정숙향

영상디자인: 신정엽

조명디자인: 이상근

음향디자인: 장기영

의상디자인: 임경미

소품디자인: 조윤형

분장디자인: 채송화

기술감독:김관양

무대감독: 박용수

조연출: 이인애

음악조감독: 황희선

제작PD: 전홍일

기획PD: 김영훈

제작회계: 나명주

PR매니저: 송가란

컴퍼니매니저: 황인석, 윤철환

주최.주관:()문화아이콘

제작지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후원:탁툰엔터프라이즈, KBS, ()중앙애니메이션

제작투자:한국투자파트너스

홍보마케팅:컬쳐마인

MD:토이코 코리아

 

(사진제공:컬처마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