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몰입력을 이끄는 판타지 스릴러 창작뮤지컬<더맨인더홀>!

 


파파프로덕션의 창작뮤지컬 <더맨인더홀>은 프로이트의 '억압이론'을 기초에 둔 잔혹하고도 슬픈 한 남자의 비극을 담은 이야기로 대학로에서 성황리에 공연중이다. 결혼을 앞둔 연인이 강도에게 칼에 찔려 맨홀속으로 버려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나약하고 착하기만 했던 남자 '하루'가 자신을 무참히 짓밟은  범인에게 복수도 하고 맨홀에서 또 다른 인간 본성의 존재인 늑대를 만나면서 동화되고 변화하는 독특한 소재로 관객들을 불러 들인다.


뮤지컬<더맨인더홀>은 연인 '하루'와 '연아', 범인 추적에 나선 형사와 강도,맨홀에서 만나는 늑대가 등장인물이다.그리고 무대에서 홀로 고혹적이고 빠른 템포로 긴장감을 더하는 피아니스트가 공연시간 내내 극적인 판타지스릴러를 이끈다.공연이 시작되면 심오한 긴장감과 극을 암시하는 듯한 피아니스트의 서곡이 어둠속에서 뮤지컬의 서막을 알린다. 이어 결혼을 앞둔 하루가 회사 회식을 마치고 연인 연아와 집 앞 공터에서 만나면서 강도에게 칼에 찔려 맨홀속으로 던져진다.다른 공연과 달리 암전속에서 극이 진행되는 시간이 좀 긴 편이다.이런 효과는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피부로 전해지는 공포를 극대화한다.하루의 절규는 고스란히 관객의 마음을 아프게 만든다.자신을 만신창이로 만든 강도에 대한 분노와 연인을 잃은 하루의 슬픔은 대비되며 관객을 몰입하게 만든다.맨홀에서 만난 늑대는 나 자신의 또 다른 억압된 자아다.하루는 억압되었던 자신의 분노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창작뮤지컬인데도 극의 완성도가 뛰어나다.하루 역의 임강성,늑대 역의 고훈정 배우의 노래 실력이 뛰어난 점이 두드러진다. 특히 고훈정 배우는 가사에 담긴 의미와 늑대의 심리를 훌륭하게 노래로 표현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연인의 사랑과 복수라는 스토리라인에 늑대라는 스릴러적 요소. 그리고 피아니스트의 긴장감 넘치고 빠른 템포의 피아노 선율과 배우들의 가창력,무대에 떠오른 둥근달의 영상 맵핑,뛰어난 조명 기술이 앞으로의 재공연과 장기 롱런을 예고 한다.  작 작사연출에 이현규, 작곡 민찬홍, 음악감독 김효환, 안무 정도영, 무대 박동우, 의상 안현주, 조명 장원섭, 음향 권지휘, 소품 김상희, 분장 현새롬, 기술감독 김동혁 등이 뭉쳐 새로운 창작뮤지컬을 만들어 냈다.  

출연배우로  연인을 잃은 슬픔에 빠진 '하루' 역에 임강성,김영철 배우가 맨홀에서 만나는 늑대 역에 김찬호,고훈정 배우가 열연한다.형사와 강도 역에는 안홍진과 김형묵 배우가 맡았으며 하루의 연인 '연아' 역에 유연,이은율 배우가 캐스팅되었다.그리고 오성민,곽혜근 피아니스트가 참여한다.
판타지 스릴러 <더맨인더홀>은 10월 30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는 파파프로덕션 02-747-2070 으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파파프로덕션 제공)

 

 

 

[시놉시스]

 

연인인 ‘하루’와 ‘연아’는
어느 날 갑자기 집 앞 놀이터에서 강도와 맞닥뜨리게 되면서 칼에 찔려 무참히 맨홀속으로 던져진다.
쾌쾌한 냄새.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그 곳으로…
얼마나 흘렀을까…
얕은 숨결 사이로 간신히 눈을 떠 보이는 것은 오직 맨홀 구멍에서 새어 나오는 한줄기 빛.
공간을 가르는 그 빛 사이로 살려달라 신음하던 ‘하루’는 힘든 고통 속에서 환영과 환청에 시달린다.
그 때 어디선가 들리는 낯선 짐승의 울음 소리에 ‘하루’는 고개를 돌려 바라보는데...

 

 

 

[오늘의 출연 배우]

 

 

 

 

 

 

[커튼콜 사진]

 

안홍진 배우(형사 역)

 

 

길지혁 배우

 

이은율 배우(연아 역)

 

 

고훈정 배우(늑대 역)

 

임강성 배우(하루 역)

 

오성민 피아니스트

 

 

 

 

 

 

 

 

 

 

 

 

 

 

 

 

 

 

[프로그램북]

 

 

 

[티켓]

 

 

<공연개요>

공 연 명 : 뮤지컬 <더맨인더홀>
공연일시 : 2016년 9월 9일(금) ~ 10월 30일(일)
공연시간 : 화~금 8시 / 토 3시, 6시 30분 / 일 2시, 5시 30분 / 월요일 공연없음
공연장소 : 대학로 자유극장
관람등급 : 만 14세 이상
관람시간 : 110분
티켓가격 : 전석 55,000원 (1차 조기예매할인 40%)
티켓예매 : 인터파크, 네이버예약, 예스24, 옥션, 하나티켓 (1차 티켓오픈 : 8월 4일 오후 2시)
공연문의 : 파파프로덕션 02)747-2070
제    작 : 파파프로덕션
작,작사,연출 : 이현규
작    곡 : 민찬홍
음악감독 : 김효환
안    무 : 정도영
출연배우 :하루 | 임강성, 김영철      늑대 | 김찬호, 고훈정                 형사 | 안홍진, 김형묵
              연아 | 유연, 이은율         피아니스트 | 오성민, 곽혜근       커버 | 길지혁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