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일 벗은 뮤지컬 + 연극’ <사이 쇼> 다채로운 공연

한편의 연극 사이 사이에 뮤지컬이, 새로운 옴니버스 공연831일부터 930일까지 대학로 마당세실극장

 

 

 

 

(좌측상당부터 시계방향으로 연극<샌드백>장면,사이쇼 뮤지컬​"코끼리 돼지", 뮤지컬 "나방과별",뮤지컬"iTears" 공연장면=타임컴퍼니, 기획창작센타 제공)

 

 

뮤지컬 세편과 연극 한편을 한 작품에 담은 창작뮤지컬 <사이 쇼>가 지난 31일 개막하며 일주일간 프리뷰 공연을 가졌다.

 

한편의 연극을 4장으로 나누고 사이에 짧은 뮤지컬을 한편씩 삽입하여 새로운 형식의 옴니버스를 시도한 본 작품은 마치 TV를 보다가 잠시 채널을 돌려 다른 장르의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4장으로 나뉜 연극 샌드백호철의 체육관 안에서 벌어지는 사채업자 만도와의 갈등을 주로 그린다. 그 과정에서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 한 장, 한 장이 절묘한 타이밍에 끊어지며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고 다음 장을 기대하게 한다.

 

세 편의 뮤지컬 나방과 별”, “iTears", ”코끼리 돼지는 각각 별을 좇는 나방, 감정을 다운받는 사이트, 상대를 질려하는 오래된 연인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짧은 이야기 속에서도 다양한 희노애락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배우가 관객을 바라보는 스탠드업 뮤지컬의 형식을 취한 본 작품에 대해 김재한 연출은 스탠드업 뮤지컬이 주는 온전한 음악 전달의 방식이 <사이 쇼>와 다른 뮤지컬들과의 차별점이라고 전했다.

 

서로 다른 네 작품이 진행되는 무대는 링, 샌드백을 비롯한 다양한 소품으로 작은 체육관을 실감나게 재현한 연극 샌드백희망 체육관을 가장 안쪽에 배치하였으며, 그 앞으로 세 편의 뮤지컬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벽을 세우고 영상과 조명을 활용하여 각 작품이 다른 느낌의 무대를 연출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연극, 뮤지컬의 출연진 25인의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린 캐릭터를 비롯해 우정출연 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서범석, 뮤지컬 올슉업의 정찬우, 뮤지컬 위키드의 이상준 세 배우를 소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창작뮤지컬 <사이 쇼>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대학로 마당세실극장에서 공연되며 평일 8, 토요일 4시와 7, 일요일 3시에 공연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대학로 티켓닷컴, 쿠팡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6403-4941 (기사제공 : 타임컴퍼니. 기획창작센타)

공연 개요

기간

2016.8.31() - 2016.9.30()

평일 오후 8/ 토요일 오후 4,7/ 일요일 3/ 월 쉼

장소

대학로 마당세실극장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78 (동숭동 198-18 지하)

주최

타임컴퍼니, 마당세실

주관

타임컴퍼니

제작

타임컴퍼니

티켓

전석 30,000

예매

인터파크, 대학로티켓닷컴

문의

02-6403-4941

출연

서진원, 정찬우, 서범석, 김재한, 노시홍, 이상준, 권우경, 이영수, 김시훈, 장대성, 조수빈, 홍승현, 박성인, 김효수, 정우일, 김민영, 안은샘, 장건우, 홍훈태, 남현정, 심희은, 이혜음, 이래희, 정은정, 이유정

스탭

제작/연출 김재한 연극/ 서진원 뮤지컬작/작곡 허안 제작프로듀서 박제윤

협력연출 장대성 조연출 정우일 음악감독 허안 음악조감독 추은지 무대디자인 권해리 영상디자인 이경종 의상디자인 더블스토리 조명디자인 이상근 음향디자인 서기명 분장 권해리 포토그래퍼 신귀만, 김주빈 홍보마케팅 김태형, 김은혜(기획창작센타) 기획프로듀서 김진희, 이민우(기획창작센타)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