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지창욱, 뮤지컬 그날들대표 넘버 사랑했지만음원 발매!

뮤지컬 그날들의 두 번째 애니메이션, ‘사랑했지만음원과 함께 99일 정오 공개!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오종혁과 지창욱이 부른 뮤지컬 그날들의 대표 넘버 사랑했지만음원이 오는 99일 정오,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사랑했지만은 고 김광석 노래로 만들어진 뮤지컬 그날들의 대표 곡 중 하나이자, 김광석을 대표하는 곡이기도 하다. 사랑하는 여자를 떠나 멀리서 바라볼 수 밖에 없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은 이 곡은 극 중, ‘무영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그녀를 떠나 보내며 부르는 노래로 많은 관객을 뭉클하게 만드는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손꼽힌다.

 

이번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또한 뮤지컬 그날들그녀를 떠나보내야만 하는 무영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무영그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다루었다. ‘사랑했지만뮤직비디오를 통해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무영그녀의 행복했던 한때를 엿볼 수 있다.

 

뮤지컬 그날들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영을 연기하고 있는 오종혁과 지창욱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부른 사랑했지만은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와 함께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4만뷰를 기록한 뮤지컬 그날들의 넘버 너에게뮤직비디오는 뮤지컬 시장에서 최초로 시도되었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큰 화제를 모았고, 그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된 사랑했지만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또한 티저 공개와 동시에 많은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본 편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

.

한편 뮤지컬<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 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쫓는 현재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1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티켓문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인사이트 02-541-7110)

 

(사진제공:인사이트엔어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