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노서아 가비>, 829일 오후 1차 티켓 오픈!

나인뮤지스 혜미, 금조, 멜로디데이 여은 등 실력파 아이돌의 새로운 도전!!!

- 나인뮤지스 혜미, 금조, 멜로디데이 여은의 생애 첫 뮤지컬 도전!

- 끝나는 순간까지 한시도 눈을 뗄수 없는 빠른 전개로 관객들의 몰입도 up!

 

 

치밀하고 정확한 고증에 독창적이고 탁월한 상상력을 더한 명품 역사 팩션 뮤지컬 <노서아 가비(musical Russian Coffee)>829일 오후 21차 티켓을 오픈한다.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 ,‘열녀문의 비밀등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된 수많은 히트작을 배출한 스타 작가 김탁환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뮤지컬 <노서아 가비(musical Russian Coffee)>1898년 커피와 관련된 고종독살 음모사건에 상상력을 더한 새로운 스토리로 개화기 조선을 배경으로 커피를 즐겨 마시던 고종을 암살하려는 음모에 픽션을 더한 흥미진진 하고 매력적인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유쾌한 사기극으로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러이다.

 

 

이번 초연에는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혜미금조’, 멜로디데이의 여은이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해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가는 매력적 인물 따냐를 연기한다. 나인뮤지스의 보컬로 매력적인 음색을 인정 받고 있는 혜미금조’, 그리고 복면가왕고추아가씨로 가왕에 오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멜로디데이여은고종에게 노서아 가비를 올리는 조선 최초의 바리스타이자 희대의 사기꾼 따냐역을 통해 아이돌이 아닌 뮤지컬 배우로서 새로운 영역에 도전을 하게 된다.

 

공연 관계자에 의하면 나인뮤지스의 혜미금조는 음반과 방송활동 이동 스케줄 중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계속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하며, 특히, 전공인 뮤지컬에 꼭 도전을 해보고 싶다고 누누히 밝혀온 여은“‘복면가왕을 계기로 그 어느때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 뮤지컬에서도 도전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준비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각별한 각오를 드러냈다고 한다.

따냐의 연인 이반역에는 <광화문 연가> <미아 파밀리아> <미오 프라텔로>이승현<난쟁이들> <알타보이즈>우찬이 캐스팅되어 조국 조선에 대한 깊은 원망을 갖고 있는 사기조직 갈범무리단의 보스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승현우찬은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전작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대한제국 시대 비운의 황제 고종역에는 서울예술단 소속으로 선 굵은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는 최정수와 연극 <까사 발렌티나> <헤비메탈걸즈>등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준 김결, ‘따냐의 곁에 머물며 끝까지 그녀를 돕는 강찬역에는 <알타보이즈>이민재<사랑은 비를 타고>신윤철이 합류해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그외 이지유, 정다혜, 전소영, 박정우, 김유현, 이상근, 한충의 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작품의 제작 발표 이후 예비관객들은 나인뮤지스 혜미와 금조라니! 꼭 봐야 하는 작품내 최애 소설이 뮤지컬로 올라오다니!” “노서아 가비 보려고 원작부터 주문했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뮤지컬 <노서아 가비(musical Russian Coffee)>는 주목받는 신진 연출 황순심’, 음악감독 김진아’, 안무 장대욱이 크리에이티브팀으로 참여하며, 오는 920일부터 서초 역에 위치한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노서아 가비>

일 시

20160920() ~ 20161106()

장 소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

티 켓 가

R66,000/ S55,000

관람 시간

120(인터미션 없음)

관람 연령

11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제 작

CMP 컴퍼니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

 

 

(사진제공:벨라뮤즈(주))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