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팬레터>, 김종구, 이규형, 문성일, 김성철, 고훈정, 배두훈등

최적의 캐스팅 전격 공개!!!

 

 

 

:: 뮤지컬 <팬레터> 캐스팅사진 제공 벨라뮤즈 ::

 

  

뮤지컬 <팬레터>로 공연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제작사 라이브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쇼 케이스를 통해 이미 매니아층을 형성하기 시작한 <팬레터> 블라인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제작발표 단계에서부터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작품 중 하나라는 관계자들의 평을 받았다.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천재소설가 이상김유정’, 그리고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당시 모던한 시대적 분위기와 예술가들의 삶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모던 팩션(faction) 뮤지컬 <팬레터>1930년대 경성의 신문사와 작업실 등을 배경으로, 문인들의 문학에 대한 열정, 사랑과 우정 등을 표현한 판타지 심리 드라마로 작품은 예술가들의 삶과 예술적 감성이 주는 즐거움을 전하며 깊은 감성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따라서 제작사 측은 그 어느 때보다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며,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로 최적의 캐스팅을 완성했다

 

시와 소설에 푹 빠진 작가 지망생 세훈에는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세 배우 문성일김성철이 캐스팅되었다. <킬미나우>,<살리에르>,<트레이스유> 등에서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연기파 배우 문성일<스위니토드>,<베르테르>,<사춘기>등을 통해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넓히며 성장해 온 차세대 스타 김성철천재적인 소설가 김해진으로 합류한 안정된 연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김종구’, ‘이규형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뮤지컬과 연극, 브라운관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 김종구이규형<여신님이 보고계셔>,<사의찬미>,<나쁜 자석> 이후 다시 한번 한 작품에서 만나게 되었다.

 

모더니즘의 기수 이윤에는 안정적인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Q>고훈정<빨래>,<고래고래>배두훈이 캐스팅되었으며, 자신만만하고 당당한 여류 작가 히카루에는 <아가사>, <머더 발라드>소정화<리틀잭>,<살리에르>김히어라가 합류해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난쟁이들>양승리’, <마이버킷리스트>손유동’, <로기수>권동호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

 

 

김해진 으로 작품에 합류하게 된 배우 김종구쇼 케이스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라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창작 초연이라는 것에 큰 매력을 느꼈고, 좋은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무()에서 유()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너무 설레인다며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연출 김태형과 음악감독 김길려’, 안무감독 신선호등 국내 최정상 급의 크리에이티브팀이 함께하는 뮤지컬 <팬레터>는 오는 108일부터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며, 공연 제작사 라이브()()모인그룹, 동국대학교 동국아트컴퍼니가 공동주최하고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후원한다.

 

 

 

 

:: 뮤지컬 <팬레터>티저 포스터사진 제공 벨라뮤즈 ::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팬레터>

일 시

2016. 10. 08() - 11.05()

장 소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티 켓 가

전석 6만원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2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주 최

라이브(), ()모인그룹,동국대학교 동국아트컴퍼니

제 작

극단 크리에이티브 그룹 우리별

홍보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후 원

한국 콘텐츠 진흥원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