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북, 고화질 레이플랫 포토북 출시

 

고화질 레이플랫 포토북으로 추억을 더욱 선명하게

 

 

<사진제공: 스위트북>

 

스위트북(대표 박배경)이 고화질 레이플랫 포토북을 출시했다.

 

스위트북 레이플랫 포토북은 고급 사진인화에 사용되는 캐논 드림라보5000을 이용해 제작되며 고화질 7색 인쇄, 180도 완전 펼침 제본, 다양한 사이즈를 특징으로 한다.

 

스위트북 레이플랫 포토북은 2400dpi(dots per inch)의 해상도를 지원하여 기존 포토북 대비 우수한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표준 CMYK 4색에 Photo Cyan, Photo Magenta, Gray 컬러를 더한 7색 인쇄를 사용하여 더욱 풍부한 계조 표현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신 레이플랫 제본 방식을 도입하여 보다 가볍고 탄력있게 제작되며, 고품질 인쇄를 위한 캐논 사진 전용지, 전용 잉크 사용으로 품질을 한 단계 높였다.

 

스위트북은 생산 및 마케팅을 통합하여 품질은 높이되 가격은 낮췄다. 레이플랫 포토북은 고급 레더커버에 맞춤 표지를 덧댄 맞춤레더커버 및 맞춤하드커버 2종으로 출시되며, 필요에 따라 6x6(15x15cm)부터 12x12(30x30c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위트북은 설립 10년 만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상품 레이플랫 포토북 출시 및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레이플랫 포토북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트북 레이플랫 포토북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sweetbook.com 또는 스위트북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스위트북)​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