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돌아온 세계적인 명작!

연극 <클로저> 감성 포스터 공개

96일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개막 예정

 

 

 

연극 <클로저> 포스터

 

악어컴퍼니는 오는 96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연극 <클로저>의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공연 개막을 앞두고 감성 가득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청록색 모노톤의 배경에, 두 남녀가 껴안고 있는 실루엣을 살려 감성적이고 애틋한 사랑의 느낌을 전달하며 시선을 잡아 끈다. 카메라 뷰파인더 안으로 보이는 두 남녀는 초점이 맞지 않는 듯한 흐릿함으로 불확실하고 위태로운 관계를 보여주는 듯 하다. <클로저>의 대표적인 대사인 안녕 낯선사람을 카피로 사용하여 작품의 상징적인 의미를 더했으며, 포스터 전체적으로 몽환적이며 감성적 느낌을 담아 작품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극 <클로저>는 영국의 연출 겸 극작가 패트릭 마버의 대표작으로, 19975월 런던에서 초연되어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다. 위태롭게 얽힌 네 남녀의 뒤틀린 관계와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욕망, 그리고 진실의 의미를 조명하는 깊이 있는 대본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201696일 새롭게 올려지는 연극 <클로저>에는 뉴욕출신 스트리퍼 앨리스 역에 이지혜, 부고 전문기자 댄 역에 이동하, 박은석, 김선호가 캐스팅 되었으며, 피부과 의사 래리 역할에 배성우, 김준원, 서현우 사진작가 안나에 김소진, 송유현 배우가 참여 한다.

 

영화 연애의 온도특종:량첸살인기의 각본,연출로 많은 주목을 받은 노덕 감독이 첫 연극 연출을 맡으며 새로운 느낌의 연극<클로저>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 18세 이상관람가

 

================================================================

연극 <클로저> 공연 개요

 

공 연 명 연극 클로저 (원제: CLOSER)

공연장소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공연기간 201696() ~ 1113()

공연시간 평일 8/ 토요일 3, 7/ 일요일·공휴일 2, 6(월 쉼)

관람연령 18세 이상 관람가

예 매 처 인터파크 1544-1555

출 연 진 이동하 박은석 김선호 앨리스 이지혜

래리 배성우 김준원 서현우 안나 김소진 송유현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사진제공:(주)악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