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준상, 뮤지컬부터 영화 출연에 이어 감독까지!

분야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유준상이 분야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2016년 대세 배우임을 입증 했다.

 

드라마부터 영화 그리고 제이앤조이 20’을 통한 꾸준한 음악 활동까지, 연예계 대표 만능엔터테이너로 손 꼽히는 그는 올 하반기 뮤지컬 그날들출연과 함께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개봉을 앞두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일찌감치 뮤지컬 그날들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재연에 이어 삼연에 함께하는 의리를 보였다.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로 만들어진 뮤지컬 그날들2013년 초연을 시작으로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극 중 철두철미하고 원칙주의자인 정학역에 캐스팅 된 유준상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미스터리한 사건을 쫒는 경호원 역할을 선보인다. 뮤지컬 그날들의 초연부터 함께 해 온 유준상은 극 중 인물 정학을 만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혼연일체 된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그의 활약은 무대에 이어 영화까지 계속된다. 직접 감독 및 주연을 맡은 장편 영화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국제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감독이자 배우로서 제천을 방문 할 예정이다.

 

이어 대동여지도를 탄생시킨 김정호의 감춰진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에서 고산자의 운명적 정적인 흥선대원군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준상이 출연한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9월 개봉 예정이며, 뮤지컬 그날들825일부터 1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그날들티켓문의:인터파크 1544-1555 / 공연문의: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02-541-7110)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