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철 휴가, 대세는 귀신 체험!’

혼비백산 리얼공포가 가득한 대학로 <귀신의 집>으로!

 

 

갈수록 무더워지는 여름철에 휴가지로 바다나 산, 계곡을 찾는 피서객들도 있지만 최근에는 도심 속에서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귀신체험, 공포체험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많은 가족과 연인들이 데이트 장소로 찾는 대학로 중심에서 운영되고 있는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도심 속 안성맞춤 휴가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귀신의 집은 저승사자, 처녀귀신 등 한국적인 공포요소로 분위기를 조성하며, 기계장치나 일반 아르바이트 직원이 아닌 평균적으로 3~5년의 경력을 가진 전문 배우들이 귀신으로 활동을 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관객에 따라 매번 달라지는 공포체험으로 오싹한 공포는 물론 유쾌한 재미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다.

이미 귀신의 집을 체험한 많은 관객들의 반응을 재미있게 담은 영상 또한 인터넷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영상을 통해 간접 체험을 할 수 있다. 관객들의 반응이 담긴 영상이 궁금하다면 유튜브에서 귀신의 집을 검색하거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컬처마인을 검색하면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영상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W1xG4VFiXbQ )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한국적 공포테마를 도심 속 한가운데서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지난해의 인기를 이어서 시즌 2로 업그레이드 되어 현재 대학로에서 관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일한 이름으로 대학로에서 함께 공연중인 연극 귀신의 집은 공포연극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고전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해당 공연들의 패키지 티켓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현재 대학로 상명아트홀 갤러리에서 운영 중이며, 오는 94일까지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체험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 전시개요

 

전시명: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시즌2 대학로 상명아트홀 갤러리
전시장소: 대학로 상명아트홀 갤러리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38)
전시기간: 20160701() ~ 20160904()
공동주최&주관: ()컬처마인 , ()디스플레이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제한사항:

- 음식물 반입 및 애완동물 출입은 금지

- 사진 및 동영상 촬영금지

- 어린이/임산부/노약자/심장질환자 입장제한

(사진제공:(주)컬처마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