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포에서 자라섬까지, 본격 뮤직 로드극

뮤지컬 <고래고래>

817일 개막 환상의 캐스팅 대 공개!

 

 

 

 

목포에서 자라섬까지, 아주 특별한 도보음악여행!

뉴캐스트로 더욱 화려해진 캐스팅 대 공개!

작년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고래고래>(연출 손효원)이 오는 81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으로 돌아온다.

 

뮤지컬 <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 동아리였던 네 명의 친구들이 성인이 되어 각자의 삶을 살다가 오랜 꿈이었던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에 지원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여행과 음악으로 풀어낸 힐링 뮤지컬이다. 5인조 라이브 밴드의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신나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으며 작년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재연에서는 초연에 있었던 민숙과 카메라맨 캐릭터를 과감히 삭제하여 다섯 인물의 이야기에 더욱 집중하고 그에 맞춰 캐릭터 설정이 더욱 극적으로 변화하였다. 새로운 옷을 입은 캐릭터와 업그레이드 된 음악으로 관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고래고래>는 국내 최초로 기획 단계부터 영화와 뮤지컬을 동시에 기획한 작품으로 영화버전인 <마차타고 고래고래>가 제 12회 제전국제음악영화제에 초청되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연극, 뮤지컬, 무용 등 매년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믿고 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가 올 하반기 돌아올 감성 로드극 <고래고래>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슬픔으로 실어증을 앓고 있는 밴드의 정신적 지주

영민김신의, 허규, 이기찬

 

 

 

(왼쪽부터 영민역 배우 김신의, 허규, 이기찬)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슬픔으로 실어증을 앓고 있는 밴드의 정신적 지주이자 기타리스트 영민역에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머더발라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 가수 몽니의 보컬리스트이자 배우 김신의가 초연에 이어 출연하며,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마리아 마리아>, <살리에르>에서 뛰어난 몰입력을 보여준 배우 허규가 초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 했으며, ‘감기’, ‘또 한번 사랑은 가고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뮤지컬 <파이브 코스 러브>, <전국노래자랑>, <톡식 히어로>에서 감미로운 음색으로 사랑 받은 가수 겸 배우 이기찬이 트리플 캐스팅 되어 열연을 펼친다.

 

 

삼년차 고시생활을 청산하고 밴드 여행에 합류하게 되는 밴드의 리더 겸 작곡가

민우정상윤, 이주광, 김보강

 

 

(왼쪽부터 민우역 배우 정상윤, 이주광, 김보강)

 

고등학교 시절 음악이면 음악, 공부면 공부 못하는 게 없던 우등생이자 밴드 '일번 국도'의 리더 겸 작곡가. 영민의 실어증 이후 꿈을 접고 고시생활을 하다 여행에 합류하는 민우역에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살리에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로 관객에게 신뢰를 주는 배우 정상윤이 초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으며, 뮤지컬 <파리넬리>, <셜록홈즈>, <프리실라> 등에서 대극장과 소극장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배우 이주광이 합류를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로맨틱 머슬>, <바람직한 청소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보강이 초연 당시 열연을 펼쳤던 호빈역에서 민우역으로 역할을 바꿔 새롭게 도전하며 뮤지컬 <고래고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만년 단역신세를 면치 못하는 이름만 배우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허세 왕

호빈 최수형, 김재범, 박준후

 

 

(왼쪽부터 호빈역 배우 최수형, 김재범, 박준후)

 

만년 단역, 삼류배우 신세지만 친구들 앞에서만큼은 허세왕 드러머 호빈역에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살리에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서 풍부한 가창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배우 최수형이 출연을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오케피>, <아가사> 등에서 매 작품 감동을 주는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배우 김재범이 초연에 이어 출연하며,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를 통해 영화배우로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연극 <택시 드리벌>, 뮤지컬 <아가사>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배우 박준후가 트리플 캐스팅 됐다.

 

호빈의 친동생이자 아마추어 밴드생활이 삶의 낙인 밴드의 막내

병태 박한근, 배두훈

 

 

(왼쪽부터 병태역 배우 박한근, 배두훈)

 

형들과 어울리며 아마추어 밴드 생활을 하는 게 삶의 낙이었으나 밴드 해체 이후 갈 길을 잃고 군대에 말뚝을 박았다. 꿈을 잃지 않고 꾸준히 응모해 온 락페스티벌 확정 소식을 듣고 형들을 다시 불러 모으는 밴드의 막내 베이시스트 병태역에는 뮤지컬 <알타보이즈>, <신과 함께 가라>, <머더 발라드>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박한근이 초연에 이어 출연을 결정했으며, 뮤지컬 <빨래>, <명동 로망스>, <베어 더 뮤지컬>에서 탁월한 가창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배두훈이 캐스팅 됐다.

 

억지로 밴드의 횡단여행을 합류하게 된 '7시 내고향'의 피디

혜경 김여진, 김다혜, 민경아

 

 

 

(왼쪽부터 혜경역 배우 김여진, 김다혜, 민경아)

 

지방 방송국으로 좌천당한 후 밴드의 횡단여행을 촬영하게 된 7시 내고향의 담당 피디 혜경역은 연극 <헤비메탈 걸스>, 뮤지컬 <로빈훗>, <삼총사>등 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배우 김여진과 뮤지컬 <아랑가>, <무한동력>, 음악극 <밀당의 탄생>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김다혜와,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아가사>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민경아가 트리플 캐스팅 됐다.

 

마지막으로 호빈의 매니저 역에 뮤지컬 <친정엄마>, 연극 <택시드리벌> 등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안두호와 뮤지컬 <친정엄마>, 음악극 <밀당의 탄생>에서 특유의 감칠맛 나는 연기로 호평 받은 배우 정승준이 출연하며, 연극 <발칙한 로맨스>로 데뷔한 신인 배우 박진이 트리플 캐스팅 되었다.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고래고래>는 오는 817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고래고래> 작품 개요

작 품 명 | 고래고래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연 출 | 손효원

극 작 | 정민아

작 곡 | 김신의

음악감독 | 박지윤

드라마투르기 | 윤상원

 

출 연 | 김신의 허규 이기찬 정상윤 이주광 김보강 최수형 김재범 박준후

박한근 배두훈 김여진 김다혜 민경아 안두호 정승준 박진

공연기간 | 20160817() ~ 1113()

공연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1

공연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예스24 1544-6399

주최/제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