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두번째 병원 콘서트로 '삶의 소중함' 메시지 전달

 

- 가수 유승우와 대학로 라이징 스타 손유동, 김현진 참여

 

 

::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OST 쟈켓이미지 사진 제공 벨라뮤즈 ::

공연 기획사 라이브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병원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603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본관 3층 로비에서 환자, 보호자, 내원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병원 콘서트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들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지게 되었으며, 가수 유승우와 뮤지컬 배우 김현진, 손유동이 참여해 특별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가수 유승우와 뮤지컬 배우 김현진, 손유동은 40여분 동안 썸데이플라시보 프로젝트’, ‘등대지기’ ‘길 위에서등을 포함해 총 9곡의 발랄한 곡들을 선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으로 공연장에서 뮤지컬을 만나는 것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병원 콘서트에 참여한 배우들은 오늘 이 콘서트는 치유와 위안의 시간이다.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통해 위안을 받았다고 하지만, 사실 저희야 말로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운을 얻는다. 저희들이 받은 좋은 기운이 전해져 환자 분들과 가족들에게 휴식이 되고 위안을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재능 기부 및 나눔을 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와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 두 소년의 좌충우돌 버킷리스트 수행기를 통해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깊은 감동을 전달하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삶과 죽음 속에서 우정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며,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깊은 감동을 전달하며 슈퍼스타 K5 준우승 출신 박시환과 슈퍼스타K4출신 유승우’,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아랑가김현진이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으로 마마돈크라이’ ‘데스트랩임병근풍월주’ ‘모범생들김지휘’, 떠오르는 신예 손유동이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으로 출연한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속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슴 따뜻한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070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 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일 시

20160 423() ~ 0703()

장 소

충무아트홀 블루

티 켓 가

전석 55,000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3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44-1555)

충무아트홀 (www.cmah.or.kr, 02-2230-6600)

기획 / 제작

라이브02-332-4177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