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딤프린지(DIMFringe)’ 참가팀 모집!

 

 

 

 ‘딤프린지(DIMFringe)’는 ‘DIMF’와 ‘Fringe’의 합성어로 뮤지컬, 무용, 재즈, 통기타, 버스킹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문화예술분야의 단체, 일반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거리 공연을 말한다. 축제 기간 중 동성로 야외무대, 뮤지컬광장, 김광석 거리, 수성못, 디아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대구 곳곳에서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DIMF는 1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단체를 모집할 계획이다. 공연장르를 뮤지컬에 국한시키지 않고, 전문 분야의 예술인들과 전국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단체, 동호회, 학생들까지 참여 기회를 넓혀 축제기간 중 시민들이 다양한 장르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딤프린지’는 뮤지컬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문화를 나누고, 즐기며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대구 곳곳을 축제 분위기로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딤프린지’는 DIMF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올해는 사전 활동을 통해 DIMF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DIMF 홈페이지 www.dimf.or.kr)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DIMF 뮤지컬 스타’로 인해 참가자들이 한층 성장해 훗날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로 거듭나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으며 “올해 DIMF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활동을 통해 DIMF를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와 경기불황으로 침체되어 있는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올해 기념비적인 10주년 축제를 맞이하는 DIMF는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대구 주요공연장 및 시내 전역에서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뮤지컬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053-622-1945

 

(사진제공: DIMF )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