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타를 꿈꾸는 36팀의 열정의 무대! ‘DIMF 뮤지컬 스타’

 

 

 

지난 5월 6일(금)과 7일(토) 양일간 진행된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총 참가팀 263팀 중 오직 36팀만이 제2회 ‘DIMF 뮤지컬 스타’에 한발 다가섰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준비된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이며 오디션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DIMF는 ‘대덕문화전당’(약540석)을 본선무대로 선정하여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 일반 관객들에게는 경연의 의미를 넘어 뮤지컬로 하나되는 축제로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년에 비해 뛰어난 기량을 가진 참가자들이 본선무대에서 어떻게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당일 축하무대로 제1회 ‘DIMF 뮤지컬 스타’ 수상자들의 특별무대까지 준비되어있어 더욱 화려한 무대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인터파크와 함께하는 ‘제2회 DIMF 뮤지컬 스타’ 본선은 오는 5월 28일(토)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경연을 통해 최고의 영예인 ‘DIMF 대상(뮤지컬 스타상)’을 비롯해 총 7개 부문으로 시상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DIMF의 공식행사 및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본선 관람 신청은 DIMF 홈페이지를 통해 1인 최대 4매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DIMF 홈페이지 www.dimf.or.kr)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