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일의 글로벌 걸 그룹 베리베리(Verry Berry)’ 데뷔

 

대구 지역 최초 글로벌 6인조 걸 그룹 베리베리(Vary Berry)’가 우리를 찾아온다.

 

 

 

가요계 불모지인 대구에서 글로벌 걸 그룹을 만든다?

 

대구에 기반을 둔 매니지먼트 & 공연기획 전문회사 원샷엔터테인먼트에서 대구지역에서는 최초로 글로벌 걸 그룹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들려왔다.

 

지금 가요계는 아이돌 포화 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이 상황에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걸 그룹을 만든다는 것일까? 너무도 궁금한 마음에 그들의 연습실을 찾아가 보았다.

 

연습실에 들어서자 열심히 땀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4명의 멤버들이 보인다.

 

그곳에서 김명선 대표를 만나 자세한 얘기를 들어 보았다.

 

김명선 대표는 현재 서울경기 수도권, 그리고 대형 기획사에만 편중된 가요계를 저희 같이 대구 지역에 기반을 둔 중소 기획사에서도, 서울 대형 기획사 못지않은 퀄리티 의 가수를 제작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굳이 서울을 가지 않고 지방에서도 얼마든지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지금까지 오디션으로 캐스팅된 4명의 멤버(수정, 샤샤, 세은, 유리)는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체계적인 트레이닝 거쳐 오는 201610월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특이한 점은 정식 데뷔전 많은 지역 행사와 대학 축제 등의 무대 경험을 통하여 더욱 완숙한 모습으로 데뷔하게 된다고 한다.

 

아직 나머지 2명의 멤버가 확정되지 않았으며, 지금도 한국과 일본 그리고 태국과 싱가포르 등지에서 많은 지원자가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회사 내부에서는 현재 일본, 태국, 한국 지원자 중 누구로 캐스팅 할지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메인 프로듀서 ‘JPD‘ 외에도, 6명의 작곡가들이 이번 앨범을 위해 열심히 곡을 만들고 있고, 걸 그룹 베리베리에게 꼭 맞는 최고의 곡으로 데뷔하게 될 것이라 한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는 201610월 최단기간 데뷔도 회자가 되고 있지만, 이미 데뷔전에 여러 많은 행사 섭외 요청이 들어오고 있으며, 오는 7월 중국 산동성 에서 진행되는 행사에도 초청 되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원샷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되어있는 신인 모델돌 견이(김수견)‘는 오는 8월말 팝랩장르의 스타덤(Stardom)‘ 이란 곡으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고, 그전 6월말 에는 쇼미 더 머니2‘ 출신의 실력파 레퍼 영푸(0poo)’6번째 싱글 편지가 발매된다.

 

201610월 대구 최초로 탄생되는 글로벌 걸 그룹 베리베리(Vary Berry)‘8월 데뷔하는 모델돌 견이과연 이들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오게 될지 너무나도 기대가 된다.

 

 

(보도자료:내일엔터테인먼트/사진: 원샷엔터테인먼트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