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기위한 인터뷰가 시작됐다,김수로 큐레이터 뮤지컬〈인터뷰〉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큐레이터 김수로가 2016년 처음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 <인터뷰>는 살아남기 위해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조각 내고,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이 10년 후 죄책감이란 이름으로 또 다시 살인을 저지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공연이다. 극 중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담고 있는 추리소설 <인형의 죽음>을 둘러싸고, 이 소설의 작가 유진킴과 추리소설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사이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심리싸움을 그린다. 2001년 런던의 작은 사무실을 두드리는 노크 소리와 함께 10년 전 살인 사건의 진범을 잡는 인터뷰가 펼쳐진다.

 


베스트셀러 작가 유진킴은 집무실에서 살인 사건으로 죽은 시신들의 사진을 슬라이드로 살펴 보고 있다.하나같이 욕조에서 하늘거리는 얇은 옷을 입고 죽은 시신들이다.유진킴은 감옥에 수감된 연쇄살인범이 자살하기전 자신은 범인이 아니라고 말한 사실에 주목하며 범인을 꼭 잡으리라고 다짐한다.그리고 문을 두드리는 노크 소리와 함께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가 찾아 온다.
10년전 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는 인터뷰는 그렇게 시작되고 베스트셀러 작가 유진킴과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사이의 숨막히는 공방이 이어지고 관객은 2시간 가까이를 몰입해야 한다.그리고 의문의 죽음을 당한 18세 소녀 조안이 싱클레오의 기억속에서  등장한다.이렇게 작가와 작가 지망생 그리고 조안이 등장인물이다.그리고 무대 코너에서 피아노를 공연 내내 연주하는 연주자가 있다.  

 


세 명의 배우가 밀도있게 그려내는 추리극 <인터뷰>는 다중인격을 표현하는 배우 김수용의 열연이 돋보이고,작가 역의 이선근 배우의 나즈막하게 힘있는 톤의 목소리가 관객을 집중시키고, 어린 소녀역을 천진난만하게 그려내는 문진아 배우의 열연 덕분에 관객은 집중해서 공연에 몰입하게 된다.
출연배우로 작가 유진킴 역으로 이건명,이선근이 더블 캐스팅이며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역에 김수용,조상웅,김재욱,박준휘 배우가 , 의문의 사고로 죽은 18세 소녀 조안 역에 문진아,김주연 배우와 함께 한다. 그리고 작.연출에 추정화, 작곡.음악 감독에 허수현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이 모여 탄생한 작품이다.
 

 

뮤지컬 <인터뷰>가 공연되는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문화예술 분야에서 남다른 실력과 개성을 가진 전문가로 구성된 '컬처 큐레이터(Culture Curator)'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컬처 큐레이터로 선정된 아티스트는 윤종신, 유희열, 디제이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윤상, 윤미래&타이거JK 등이 있으며 배우로서는 유일하게 김수로가 활동 중이다.  한편, 뮤지컬 <인터뷰>는 5월 26일까지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공연되며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문의는 02)2088-0923 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 출처:인터파크)

 

 

 

[시놉시스]

"살아남기 위해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조각내고,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
그는 10년 후 죄책감이란 이름으로 또 다시 살인을 저지른다."

 

한 소년이 벌인 살인 사건,그리고 그 사건을 담고 있는 추리소설<인형의 죽음>.
이 소설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 유진킴과 추리소설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사이에서 벌어지는 숨막힌 심리 싸움!

 

2001년 언던의 작은 사무실을 두드리는 노크소리와 함께
10년전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는 인터뷰는 그렇게 시작된다.

 

 

 

[티켓]

 

공연명:김수로 Curated 04 뮤지컬〈인터뷰〉
공연기간:2016.05.14 ~ 2016.05.26
공연시간:월,화,수,금 오후 8시 / 목 오후 4시, 8시 / 토 오후 3시, 7시 / 일 오후 2시, 6시
티켓가격:전석 50,000 원(현대카드 20% 할인)
공연시간: 110분
관람등급 :만 15세이상 
주최/기획: (주)더블케이 필름 앤 씨어터
주연: 이건명,이선근,김수용,조상웅,문진아,김주연,박준휘
공연장소: 현대카드 UNDERSTAGE
주최 : 현대카드
주관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홍보.마케팅 : MARK923
고객문의: 02)2088-0923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