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젊은 부모님 마음 사로잡을 선물로 고민 해결

 

최근 액티브 시니어를 비롯해 노무족’, ‘어반그래니등으로 불리며 웰에이징(Well-Aging)을 추구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고 있다. 액티브 시니어는 은퇴 이후에도 소비생활과 여가생활을 즐기며 사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중장년층을 일컫는다.

 

액티브 시니어들이 은퇴 이후 즐거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뿐만 아니라 젊고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특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그 동안 선물했던 건강보조식품, 현금 등에서 눈을 돌려 젊은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건강 가전 넘어선 4계절 필수 가전. 호흡기 약한 시니어를 위한 공기청정기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로 전국민의 호흡기가 고통 받는 가운데, 공기청정기 시장이 1조원대를 육박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시니어들에게는 건강 가전을 넘어 4계절 필수 가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영국 기술 기업 다이슨(Dyson)은 특허 기술인 360도 붕규산 유리섬유 헤파 필터 기술로 PM0.1만큼 작은 실내의 알레르기 유발물질과 오염물질을 자동으로 99.95% 정화하는 공기청정 선풍기 퓨어 쿨링크(Pure CoolLink)를 출시했다. 6.6m 길이의 초극세사로 만든 360도 붕규산 유리섬유 헤파 필터는 200번 이상 접혀져 있어 곰팡이, 박테리아와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각종 먼지를 걸러낼 수 있어 호흡기가 약한 시니어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다이슨 링크 앱(Dyson Link App)을 통해 실시간 실내외 공기질을 측정하는 것은 물론, 와이파이(Wi-Fi) 연결로 기기 제어가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퓨어 쿨링크는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활용성이 뛰어날뿐만 아니라 매끈하고 특별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젊고 럭셔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지> 다이슨 퓨어 쿨링크 타워형(왼쪽), 스크형(오른쪽)

 

액티브 시니어의 여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커피 머신

액티브 시니어는 은퇴 이후 여가 시간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여유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맛을 통해 취미생활과 즐거움을 찾기도 한다.

최근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화이트 컬러의 이니시아(Inissia) 캡슐 커피 머신을 출시했다. 이니시아 화이트는 새하얀 바디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머신으로 인테리어에는 물론, 19바의 높은 압력을 가지고 있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추출하는 데 손색이 없다. 커피를 좋아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미지> 스프레소 이니시아(Inissia) 캡슐 커피 머신

 

건강에 좋은 와인을 즐기는 시니어들의 위시리스트, 와인냉장고

커피와 더불어 와인을 즐기는 액티브시니어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와인냉장고에 대한 인기 또한 뜨겁다.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모델명 R-WZ85GJX)는 모델별로 최대 43병부터 85병까지 수납할 수 있다.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해 기존 제품에 비해 소음을 5데시벨(dB(A)) 가량 줄였으며, 진동 역시 국내 최저 수준인 1.0(gal)로 낮췄다. 여기에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자외선을 막는 3중 유리문을 설치해 편리성과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자료제공:함샤우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