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 시즌 2 오픈기념

티몬 조기예매 할인이벤트 진행!

 

오는 7월 시즌 2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는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이 시즌 2 개막을 맞이하여 티몬에서 조기예매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이 업그레이드 된 귀신의 집시즌 2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1년 만에 대학로로 돌아오며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이 본격적인 티켓 오픈에 앞서 티몬에서 조기예매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몬에서 선오픈되는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조기예매 할인이벤트는 59일부터 630일까지의 기간 동안 티켓 구입시, 정가 15,000원에서 67% 할인된 가격인 5,000원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0157월 첫오픈 했던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한국 전통 귀신들을 테마로 한 공포체험관으로 기존 놀이공원 등의 테마파크에서만 접할 수 있던 귀신의 집 체험전을 서울의 도심속에서 선보이며 이색적 체험공간으로 많은 주목과 인기를 끌었다. 두 달여의 기간 동안 유료관객 기준 2만명 돌파, 연일 많은 대기행렬을 보이며 다양한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되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하며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대학로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았다.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작년 큰 인기에 힘입어 전주 한옥마을에 2호점까지 오픈한 바 있다. 전주 한옥마을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한옥과 한국 전통 귀신이라는 테마가 만나 높은 시너지효과를 내며 한옥마을 관광지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더욱 실감나는 한국적 공포체험관을 선보였다.

 

작년 두 달여간의 체험전이 종료된 후에도 끊임없는 문의와 관심을 받아온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은 관객들의 더 큰 즐거움을 위해 1년여의 기간 동안 재정비 기간을 가진 후 오는 7월 시즌 1보다 더욱 무섭고 스릴 넘치는 이색 공포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험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귀신의 집> 포스터

 

 

 

- 전시개요

 

전시명 : 공포체험 놀이시설 [귀신의 집] 시즌2 대학로
전시장소 : 대학로 상명아트홀 갤러리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38)
전시기간 : 20160701() ~ 20150831()
주최 : ()컬처마인
주관 : ThisPlay
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제한사항 : 음식물 반입 및 애완동물 출입은 금지

사진 및 동영상 촬영금지

어린이/임산부/노약자/심장질환자 입장제한

 

 

(사진제공:컬처마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