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는 없어.”

인간답게 살기 위한 그들의 선택

 

 

연극열전6 두 번째 작품   

<킬 미 나우 (Kill Me Now)>

   

201651일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국내 초연!

장애로 인한 제약 속 복잡한 심리 변화를 표현하는 배우들의 연기 도전

공연 개막과 함께 54() 3차 티켓 오픈!

 

 

 

 

연극 <킬 미 나우> 메인 포스터사진제공 연극열전

 

 

시의성과 보편성을 지닌 국내외 작품들로 구성된 연극열전6’의 두 번째 작품 <킬 미 나우(Kill Me Now)>51()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인다.

 

 

()과 장애, ‘와 가족 그리고 삶과 죽음 사이 인간답게 살기 위한 그들의 선택

 

연극 <킬 미 나우>는 캐나다의 유명 극작가 브래드 프레이저(Brad Fraser)2013년 발표한 최신작으로 선천성 장애를 가진 소년 조이와 아들을 위해 헌신한 제이크가 겪는 갈등을 다루는 작품이다. 2015년 런던 공연 당시 영국 언론으로부터 성()과 장애, 죽음 등 쉽지 않은 주제에 대해 솔직하고 대범하게 접근했다며 극찬을 받았다.

작품은 평생 보살핌을 받아온 소년 조이의 성장과 독립 문제로 인한 갈등을 통해 장애인 또한 평범한 보통 사람임을 보여주면서 장애인과 장애인 가정의 삶에 대해 입체적으로 접근한다. 더불어 가족을 위한 희생과 헌신이 체력적정신적 한계에 부딪히면서 드러나는 로서 존재하고자 하는 삶에 대한 욕구와 인간다운 삶을 위한 서로 다른 선택이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한국 관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책임질 연출 오경택과 각색 지이선의 만남

장애로 인한 제약과 복잡한 심리를 표현할 배우들의 연기 도전!

 

<킬 미 나우>의 한국 초연은 뮤지컬 <뿌리 깊은 나무>, 연극 <바냐와 소냐와 마샤와 스파이크>, <벚꽃동산>, <세 자매> 등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무대 미장센을 선보여온 오경택 연출이 함께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양한 공간 변화와 빠른 장면 전환 등 영화적인 극본을 세련된 무대 미술과 공간 활용을 통해 효과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연극 <모범생들>, <프라이드> 등에서 날카로운 주제의식을 따뜻한 감성과 관객과의 교감으로 풀어낸 지이선 작가가 각색자로 참여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애로 인한 신체적언어적 제약과 복잡하고도 날카로운 심리변화를 표현하는 배우들의 연기는 또 다른 기대 요소이다. 촉망 받는 작가였으나 아들을 위해 헌신한 아버지 제이크역에는 연극 <살짝 넘어갔다가 얻어맞았다>, <엠 버터플라이(M.Butterfly)>,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등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온 이석준과, <비밀>, <49>, <동이> 등 인기 드라마뿐만 아니라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극 <프라이드>로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배수빈이 더블 캐스팅 됐다.

선천성 장애로 일상 생활과 의사소통에도 제약이 있는 소년 조이역에는 뮤지컬 <그날들>, 연극 <프라이드> 등에서 감성 짙은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오종혁과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카포네 트릴로지>, 뮤지컬 <로기수>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라는 별칭을 얻은 윤나무가 교체 출연한다.

제이크의 연인 로빈역에는 연극 <양덕원 이야기>,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 등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여 온 이지현이, ‘제이크의 여동생이자 조이의 고모로 두 사람을 보살피는 트와일라역에는 연극 <프라이드>, <그을린 사랑> 등에서 강단 있는 여성 캐릭터들을 연기해온 이진희가 출연한다. ‘조이의 친구 라우디역에는 연극 <모범생들>, 뮤지컬 <바람직한 청소년>,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활동 중인 문성일이 함께한다.

 

 

54() 3차 티켓 오픈!

가정의 달 맞이 가족할인상품 출시

 

앞선 1, 2차 티켓 오픈 시 인터파크 연극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안정적인 스타트를 한 <킬 미 나우>543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 개막일인 51일부터 58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은 프리뷰 할인이 적용되어 누구나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문화가 있는 날 할인 40%, 재관람할인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서로 보살핌을 주고 받는 관계 속에서 가족 간의 사랑을 현실적이지만 따뜻하게 그린 <킬 미 나우>5월 가정의 달 공연을 시작하면서 가족이 함께 관람하고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가족할인은 2대 이상의 가족이 함께 관람 시 적용되며 30%를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 종료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과 장애, 삶과 죽음, ‘와 가족 등 민감한 이슈에 과감하게 접근하며 인간다운 삶에 대해 강렬한 질문을 던지는 연극 <킬 미 나우>51일부터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올라간다. (문의 02-766-6007)

​■ 공 연 명 : 연극열전6 두 번째 작품 <킬 미 나우 (Kill Me Now)>
■ 공연기간 : 2016년 5월 1일(일) ~ 2016년 7월 3일(일)
■ 공연장소 :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
■ 관람연령 : 15세 이상 관람가
■ 공연시간 : 화수목금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월요일 공연 없음)
■ 작 : 브래드 프레이저(Brad Fraser)
■ 연출 : 오경택
■ 각색 : 지이선
■ 번역 : 김승완
■ 출연 : 이석준 · 배수빈, 오종혁 · 윤나무, 이지현, 이진희, 문성일
■ 제작 : ㈜연극열전
■ 예매 :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연극열전 02-766-6007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