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신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연극 <행복배달부 우수씨>, 0422일 개막!!!

- 대한민국을 울렸던 기부 천사 < 김우수>의 감동 실화, 모노드라마로 재탄생

 

 

:: 연극 <행복배달부 우수씨> 포스터 사진제공 벨라뮤즈 ::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기부 천사 김우수씨의 감동 실화를 다룬 연극<행복배달부 우수씨>가 오는 22일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채비를 마쳤다.

 

중국집 배달부로 월 72만원의 박봉을 쪼개, 5명의 아이들을 7년 동안 후원하며 나눔을 실천했던

김우수 씨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연극 <행복배달부 우수씨>는 고아원에 버려져 외롭게 살았던

한 남자가 세상에 대한 미움에서 비롯된 폭력과 방화로 인한 교도소 수감 중 나눔과 감사의 의미를 깨닫게 되고, 이때부터 진정 나를 위한, 그리고 남을 위한 삶을 접하게 되며 나눔을 실천하는 과정을 전하는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또한, 각박한 우리들의 삶에 감동과 울림을 주며 삶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제시해 주기도 하고, 욕망과 경쟁으로 비루해져 타인과 사회에 대해 무관심한 우리를 돌아보게 하는 가치 있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거짓이 아닌 진짜 우리들 주변의 이야기로 지치고 힘든 세상살이를 위로해주는 <행복배달부 우수씨>는 연극 속 모습을 통해 자신의 주변을 떠올리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마음을 움직이게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해준다.

 

작품은 결말을 알고 있기에 마음 아프지만,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따뜻한 이야기로 관객들과 조우한다.

우리 주변 소외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거부감없이 풀어나가고 있으며 초연에 비해 한층 높아진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1인극 모노드라마로 간결하게 극을 풀어가는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다 보면 나눔을 통해 느꼈던 행복과 못 다 이룬 나눔에 대한 김우수씨의 안타까움이 고스란히 느껴지기도 한다.

 

 

 

 

:: 연극 <행복배달부 우수씨> 배우 원종철() 임학순() ::

김우수씨 에는 전 시즌에 출연하여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극찬을 받았던 연극 호스피스’, ‘오피스 라이프’, ‘레미제라블원종철이 다시 캐스팅 되었으며, 연극 춘천 거기’,‘임대아파트와 영화 다이너마이트 맨’, ‘관상등에 출연하며 TV와 영화, 연극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배우

 

임학순 새롭게 합류해 극의 완성도를 높이며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총각네 야채가게로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제작사로 자리매김한 라이브가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감성 연극 '춘천거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연출 '김한길'이 함류 해 따스하고 진지한 시선으로 작품을 풀어내 무대에서 또 한번 감동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연극 <행복배달부 우수씨>는 오는 0422일부터 0612일까지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 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0407일부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 연극 <행복배달부 우수씨> 사진제공 벨라뮤즈 ::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연극 <행복배달부 우수씨>

일 시

20160422~ 0612

장 소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

티켓 가격

전석 4 만원

관람 시간

70(인터미션 없음)

관람 연령

7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제 작

라이브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02-3454-140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