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보편적이지만 특별한,

아버지아들을 연기할 실력파 배우 총출동!

연극 아들캐스팅 공개!

조덕현, 박정원, 김윤호, 백형훈, 손범준, 장태성, 박선희 출연!

- 이야기꾼 장진 감독의 영화 아들연극으로 재 탄생한다!

- 15년만에 처음으로 하루를 같이 보내게 되는 부자(父子)따뜻한 휴먼스토리

- 오는 67일부터 724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조덕현, 박정원, 김윤호, 박선희, 장태성, 손범준, 백형훈]

 

오는 67일부터 724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초연 개막을 알린 연극 아들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아들'은 이야기꾼 장진이 감독한 영화 아들을 원작으로 2007년 개봉 당시 가슴을 울리는 여운이 긴 영화’, ‘따뜻하고 가슴이 먹먹해진다’, ‘영화지만 소설책을 읽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등의 반응을 얻으며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인 화제작이다.

 

연극 아들로 재탄생 되는 무대에는 세상에서 가장 보편적이지만 특별한 아버지아들을 연기할 실력파 배우 총 출동한다.

 

15년 만에 단 하루의 귀휴를 받아 세상에 나오게 된 무기수 아버지 강식 에는 드라마 후아유, 피노키오, 영화 로봇 소리, 베테랑 등 수많은 작품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로 강한 인상을 준 신 스틸러 조덕현10년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다.

 

얼굴조차 기억나지 않은 아버지를 만나게 되는 사춘기 아들 준석 에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바람직한 청소년, 무한동력 등에 출연하여 작품들을 빛내왔던 박정원, 연극 에쿠우스에서 몰입도 깊은 감정 표현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며 대학로의 신예로 떠오른 김윤호가 캐스팅되었다. 그리고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쓰루더도어, 쓰릴 미 등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능력과 남다른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백형훈, 2012년 슈퍼스타 K4에 출연 당시 김수현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으며, 드라마 빠스켓 볼,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손범준이 첫 연극에 도전한다.

 

15년 만에 세상 밖으로 나오는 강식을 도와주는 박교사 에는 드라마 장비록, 바람의 나라, 영화 날 보러와요, 응징자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고 선 굵은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아 온 배우 장태성강식의 어머니인 노모 에는 연극 판소리 햄릿 프로젝트, 인사이드 히말라야, 터키블루스 등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인 선희가 열연할 예정이다.

 

연극 아들15년만에 처음으로 하루를 함께 보내게 되는 부자(父子)의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다. 누구보다 가깝지만 표현에는 서툴기만 한 아버지아들의 말로 표현하기 힘든 애틋한 감정과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웃음의 대학’, ‘그리스’, ‘해를 품은 달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고루 검증 받은 정태영 연출을 맡았다.

 

아버지와 아들의 특별했던 시간을 감동과 웃음으로 전할 연극 아들67일부터 610일까지의 프리뷰 공연 기간 티켓 오픈을 421일 오후 2시에 앞두고 있으며, 아울러 프리뷰 공연기간 동안 약 45% 할인된 금액 R45,000S19,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오는 67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초연된다. (티켓 R45,000, S37,000/ 공연문의 1588-5212)

 

 

[연극 아들 티저포스터]

 

공 연 명

연극 <아들>

공연기간

201667() ~ 724()

공연시간

, , 금 오후 8/ 수 오후 5, 8/ , 3, 6(월 공연 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

티켓가격

R45,000/ S37,000

관람연령

10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

출 연 진

조덕현, 박정원, 김윤호, 백형훈, 손범준, 장태성, 박선희

원 작

장진

스 태 프

프로듀서정용석, 연출 정태영,

제 작

()티앤비컴퍼니

후 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 위 터

https://twitter.com/PlayMyso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MySon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