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

<뮤지컬 전문 아카데미 - 뮤지컬 배우 과정 보컬 집중 트레이닝> 개설

뮤지컬 <쓰릴미> 김현정 음악감독의 지도로 배우는 보컬 집중 트레이닝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사장 김승업)은 뮤지컬 전문 아카데미 뮤지컬 배우 과정의 일환으로 2016517()부터 75()까지 <보컬 집중 트레이닝>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교육기간 중 매주 화요일 오후 7~10시에 열리며 총 8강좌로 진행된다.

 

지난 해 뮤지컬 배우 과정 하계 및 동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높은 호응도와 집중도를 이끌어낸 김현정 음악감독의 티칭이 돋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매시간 수강생 개인에게 집중하는 보컬 트레이닝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현정 음악감독은 뮤지컬 <쓰릴미> 음악감독,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스프링 어웨이크닝>, <김종욱 찾기>, <번지점프를 하다>, <알타보이즈>, <스위니토드>, <씨 왓 아이 워너 씨>의 보컬코치를 맡아 왔다.

 

<충무아트홀 뮤지컬전문아카데미 보컬 집중 트레이닝> 커리큘럼

 

- 기본발성법 트레이닝

뮤지컬 중창, 합창곡을 통한 하모니 밸런스의 이해와 트레이닝

뮤지컬 장면 연습을 통해 연기와 노래의 연결 트레이닝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자신의 장단점 파악 및 음악적 해석 트레이닝

 

현재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은 20167월까지 <2016 전기 뮤지컬전문아카데미>를 공연기획제작 과정과 뮤지컬 창작협업 과정, 배우 과정(보컬, 연기, 댄스)으로 세분화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수료생을 포함하여 총 300여명의 뮤지컬 전문 인력을 양성중이다.

 

 

 

 

<뮤지컬 배우과정 보컬 집중 트레이닝>은 뮤지컬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김현정 음악감독이 지도한다.

 

 

이번 <뮤지컬 배우과정 보컬 집중 트레이닝>20세 이상의 배우 및 배우지망생이 수강할 수 있으며 20165, 매주 화요일 총 8강의 집중 코스로 운영된다. 수강료는 55만원이며 서울 중구민과 뮤지컬전문아카데미 재수강생 중 자체학점 3학점 이상 취득자는 5만원이 할인된다. 지원서 접수는 428()까지이다. 수강 신청 및 문의 충무아트홀 아카데미 사무실 02-2230-6701, 6704

(사진제공:충무아트홀)​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