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고 섹시한 걸 크러쉬언니들

뮤지컬 <쿠거>새로운 포스터 공개!

418일 오전 111차 티켓오픈

 

- 모이면 더 즐거워지는 SAY YES 할인! 여성 3인이상 예매시 20% 할인

- 2016518- 821일까지 유시어터

 

 

 

[뮤지컬쿠거 포스터 / 자료제공 쇼플레이]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며 더 화끈하게 돌아올 뮤지컬 '쿠거'418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뮤지컬 '쿠거'가 추구하는 중년 여성들의 '내 삶의 주인은 나'라는 메시지를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로 전하고 있다. 김선경, 이윤표, 최혁주, 문지원,희원, 오기쁨 여배우들의 당당한 포즈와 밝은 표정은 중년 여성들이 갈망하는 섹시함과 당당함을 대변하는 듯하다. 남편과 자녀의 그늘에 가려 자신의 '자아'를 잃어버린 중년 여성들이 '쿠거'를 통해 위로받고 잊고 있던 자존감을 찾을 수 있는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며, 2의 장밋빛 인생을 꿈꾸게 한다.

 

뮤지컬 '쿠거'는 직업도 성격도 외모도 다른 3명의 여자 릴리, 클래리티, 메리마리가 우연한 기회로 쿠거 바(bar)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인생, 행복 그리고 성()과 사랑에 대해 솔직하게 다룬 공연이다. 초연 당시 중년 여성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이 공연이 이번에는 어떤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올지 기대가 된다.

 

초연에 이어 재연 공연의 연출을 맡은 노우성 연출은 "뮤지컬 쿠거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관객들과의 소통이다. 초연 배우는 물론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이 각자의 캐릭터와 본인의 특색을 어떻게 조화롭게 살려 관객들과 소통할 것인지 기대가 된다. 또한, 이번 재공연에서는 인물의 정서를 더욱 풍부하게 표현하도록 음악적으로 템포감은 유지하되, 편곡을 통해 섬세하면서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지친 일상 속 화끈하고도 섹시한 '걸 크러쉬 끝판왕' 언니들을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쿠거'는 여성 3인 이상 예매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AY YES 할인과 매주 수요일 4시 공연 마티네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마케팅을 통해 다시 한 번 공연시장에 중년 관객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대변하며, 자존감과 자신감을 찾아줄 뮤지컬 '쿠거'518일부터 821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유시어터에서 공연되며, 418()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 연 명

뮤지컬 쿠거(Musical COUGAR)

공연일시

2016518() ~ 821()

공연장소

유시어터

공연시간

,,PM8 / PM4,8 / PM3,6 / ,공휴일 PM2,5 / 월 공연없음

관람시간

100(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15세 이상

티켓금액

전석 66,000

출 연 진

김선경, 이윤표, 최혁주, 문지원, 김희원, 오기쁨,신현묵, 최도진

주 최

에스플레이프로젝트

제 작

쇼플레이

홍 보

마케팅컴퍼니 아침

티켓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오픈리뷰 1588-5212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https://twitter.com/showplay

블로그

http://blog.naver.com/showplaynew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