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해 도전하는 2030청춘 9, '돈키호테 토크 콘서트' 29,30일 열려

 

 

토크 콘서트가 대세는 맞다. 김제동을 비롯해 많은 유명인사들의 강연 토크 콘서트가 연이어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가진 건 없지만 의지와 끊기 하나로 세상과 싸워 가며 꿈을 위해 도전하는 2030청춘들의 특별한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이다.

 

'돈키호테'라는 주제로 열리는 토크 콘서트에는 9명의 인물들이 출연한다.

이번 콘서트는 29~30일 양일간 나누어져 개최된다. 29일 출연자는 30대 예술인들이 출연한다.

 

고아원 출신의 가수 겸 기자 신성훈과 세계적인 비보이 댄서 겸 가수 최정빈(락커스빈),혼성그룹 거북이 출신의 여가수 임수빈, 싱어송라이터 민재성 총 4명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그들의 장점인 음악을 살려 신개념 토크 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신성훈,최정빈(락커스빈),임수빈은 지난 20129월부터 20131월까지 KBS2TV에서 방영됐던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이하 '내 마오') 에 함께 출연했던 경쟁자들이다. 그랬던 그들이 3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사연은 무엇일까? 이어 민재성은 사연과 사연이 많은 싱어송라이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7080음악 시장에서는 꽤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다. 이들의 가슴 찡한 이야기가 29일 날 시작된다.

 

이어 30일 출연자들은 연예인이 아닌 20대 사회공헌 활동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촉망받는 청년들이다. 이들이 이끌어갈 콘서트는 과연 어떤 케미들이 담길까 벌써부터 기대된다.

 

30일 출연자들은 크래프트 링크 대표 고귀현, 강연 단체 판 한수정, 아이디 서포터스 공연기획자 이동근, 약속의 자전거 대표 오영열, 혼녀는 괴로워 대표 유성희 총 5명의 유명인사들이 출연해 희망적인 메시지로 청소년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돈키호테' 토크 콘서트에는 보다 특별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꿈 이룸 학교'에서 무료로 장소 제공했고, 패션의 중심 제이제이마스터와 월 미디어(이든 화장품)이 이들과 함께 한다. 이어 사회복지법인 사랑의 힘, ()이 비아 컴퍼니, 마이 파이낸셜이 후원한다.

 

한편 '돈키호테' 토크 콘서트는 오는 29~30일 오후 7'꿈 이룸 학교' 대강당에서 양일간 열리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료제공:휴먼이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