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른다면 지금 바로 신청!
‘찾아가는 DIMF’
뮤지컬을 알아가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학교, 공공기관, 복지시설 등 다양한 단체 참여 가능

 

 

 

뮤지컬 도시 ‘대구’에서 열리는 대규모 국제 뮤지컬 축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가운데 뮤지컬과 DIMF를 알리기 위한 뮤지컬 대중화 프로젝트 ‘찾아가는 DIMF’ 에 참여할 단체를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찾아가는 DIMF’는 평소 뮤지컬을 접하기 힘든 대중들에게 직접 찾아가 뮤지컬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유명 뮤지컬 넘버로 구성된 갈라 콘서트 등을 선보이며 뮤지컬은 물론 DIMF를 알리기 위해 작년부터 새롭게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단체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첫 시행한 ‘찾아가는 DIMF’는 대구는 물론 안동, 구미 등 경북지역까지 지역을 확대하여 DIMF는 물론 뮤지컬 대중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로 열 번째 축제를 앞 둔 DIMF는 신청접수단체를 중심으로 오는 5월부터 ‘찾아가는 DIMF’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축제 사전 붐업(Boom-up) 조성과 함께 잠재된 관객층을 개발하고 나아가 공연문화도시이자 뮤지컬 도시 ‘대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찾아가는 DIMF’는 연수나 워크숍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필요로 하는 학교나 복지시설, 군부대, 많은 시민들이 몰리는 야외 행사 등 50인이상의 단체는 어디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DIMF 홈페이지(www.dim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찾아가는 DIMF는 적극적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 뮤지컬과 DIMF를 알리기 위해 출발한 프로그램”이라 밝히며 “아직은 뮤지컬이 낯설고 어려울 수 있는 시민들에게 뮤지컬이 가진 매력을 선보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DIMF를 만들 것”이라 전하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올 여름 열 번째 축제를 맞이할 DIMF는 본격적인 세부 사업에 대한 공고와 함께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예선돌입 등 성공적인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문의 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