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의 ‘DIMF 뮤지컬 스타는 누가 될 것인가?

국내 최대규모 뮤지컬 오디션!

DIMF 뮤지컬스타 접수 드디어 접수 시작!

 

 

 

오는 624~ 711일까지 대구를 뮤지컬로 물들일 공연예술 축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이 올해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래의 뮤지컬 스타를 꿈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규모의 뮤지컬 오디션 ‘DIMF 뮤지컬스타공모를 시작한다.

 

방송가를 중심으로 한 오디션 열풍에 중심 선 오늘날의 대한민국 청소년들은 일찍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키워나가는 추세다.

그 중에서 노래와 연기는 물론 무대 위에서의 끼도 겸비해야 하는 뮤지컬 배우지망생이 급속도로 늘고 있으며 이 추세에 발맞춰 관련학과 및 뮤지컬 교육프로세스가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그들을 위한 등용문이 될 기회는 아직 부족한 현실이다.

이에 DIMF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경연 축제인 ‘DIMF 뮤지컬 스타를 지난해 처음으로 신설해 미래 한국 뮤지컬 산업의 기틀이 될 인재발굴을 직접 찾아 나섰다.

작년 첫 사업에 전국 각지에서 230여명이 지원하는 등 준비된 예비 뮤지컬 스타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DIMF는 올해 사업을 방송사와 연계하여 전국에 방송프로그램으로 소개하여 또 하나의 스타 발굴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한다.

 

‘DIMF 뮤지컬스타12세부터 24세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뮤지컬 넘버(노래), 율동(), 대사를 포함한 뮤지컬 연기를 선보여야 하고 1인 또는 10인이내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DIMF 홈페이지 참조 www.dimf.or.kr)

 

/고등부, 대학/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될 ‘DIMF 뮤지컬스타최고의 영예인

‘DIMF뮤지컬 스타상(대상/대구광역시장상)’을 비롯 각 3개부문(최우수, 우수, 장려상)으로 시상되며 수상자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 및 트로피 등의 부상과 함께 DIMF공식행사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재능 있는 인재발굴의 장이자 뮤지컬을 사랑하는 청소년들의 경연 축제가 될 ‘DIMF 뮤지컬스타429일까지 이메일(dimf@dimf.or.kr)로 접수 할 수 있으며 5월말에 열릴 본선의 뜨거운 열기에 이어 624일부터 개최될 제10DIMF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DIMF뮤지컬 스타는 재능 있는 청소년에게 자신의 열정과 끼를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선의의 경쟁으로 서로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한 사업으로 방송사와 연계하여 전국적인 홍보를 토대로 본 사업이 또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많은 지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올해로 제10회를 맞이하는 DIMF는 오는 624일부터 711일까지 대구 주요공연장 및 전역에서 개최되며 뮤지컬과 함께 뜨거운 여름을 만들기 위해 축제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문의) DIMF : 053-622-1945

 

 

                (제1회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 단체사진)

 

 

(사진제공: DIMF )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