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 CUBE 2016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4월 14일 개막!

 


예술의전당 SAC CUBE 2016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이 ‘한태숙 연출 <세일즈맨의 죽음> CJ 토월극장’ 만으로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으며 상반기 기대작임을 입증한 가운데 4월 14일 개막을 앞두고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출연 배우로 아서 밀러가 탄생시킨 캐릭터 중 전설적인 인물로 평가받는 윌리 로먼에 응집된 에너지로 무대 위를 장악하는 배우 손진환이 한태숙 연출과는 <안티고네> 이후 3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아버지 윌리 로먼의 애착과 기대의 대상이자 로먼가(家) 내 유일하게 패배한 본인의 현실을 직시하는 첫째 아들 비프 로먼에는 연극 <살짝 넘어갔다 얻어맞았다>, <유리동물원> 등에서 예민한 감수성과 집중력으로 관객에게 사랑받는 배우 이승주가 맡았다. 아버지 윌리 로먼의 아내 린다 로먼은 다년간의 연기 내공으로 무한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 예수정이, 둘째 아들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실력파 신예인 배우 박용우가 맡았다.
또한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 <필로우맨>으로 개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형훈과 <시련>, <문제적 인간 연산>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중견배우 이문수와 이남희(<히키코모리 밖으로 나왔어>, <해변의 카프카>), <맨 끝줄 소년>의 배우 유승락, <페리클레스>의 배우 이화정 등이 참여하여 극의 깊이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과거 예술의전당 기획공연 관람 티켓 소지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AC CUBE 할인,’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예술의전당 쌕티켓(www.sacticket.co.kr),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예스24(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다.

 

 

 


[공연정보]
· 공 연 명 :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 공연일시 : 4.14(목) ~ 5.8(일) / (화~금 7시 30분/ 토, 일 3시/ 매주 월 공연 없음)
· 공연장소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 기획·제작 : 예술의전당
· 입 장 권 : R석 60,000원 / S석 45,000원 / A석 30,000원
· 주요 스태프 및 출연진
  - 스태프: 원작 아서 밀러(Arthur Miller) 윤색 고연옥 연출 한태숙 드라마터그 강태경
            무대 박동우 의상 김우성 분장 백지영 음악 지미세르 움직임 금배섭
            기술감독 윤대성 무대감독 송민경 조연출 강소희 근종천
  - 출연: 손진환 예수정 이승주 박용우 이문수 이남희 이형훈 유승락 이화정 최주연 민경은
· 관람연령 : 중학생 이상

 

 

 

 

 

(사진출처:예술의전당)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