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상상아트홀의 따뜻한 문화 공헌

<조영남과 함께하는 희망의 망고나무 나눔 콘서트> 후원

오는 41, 삼성역 인근 KT&G상상아트홀에서 개최

조영남의 노래도 듣고 기부도 하고, 12조의 공연

 

 

 

싱그러운 봄을 맞아 KT&G상상아트홀에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연이 열린다.

오는 41, 서울 KT&G상상아트홀에서는 조영남과 함께하는 희망의 망고나무 나눔 콘서트가 진행된다.

희망의 망고나무(이하 희망고)’는 외교통상부에 등록된 비영리 민간단체로서, 아프리카 최빈국 남수단을 중심으로 희망 나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빈곤지역 주민을 위한 망고나무 묘목배분사업과 복합교육문화센터 희망고 빌리지 조성사업을 주로 펼치고 있다.

희망고를 좀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남수단에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을 주기 위해 가수 조영남과 KT&G상상아트홀이 나선다.

조영남은 이번 공연에서 5인조의 밴드와 함께 본인의 히트곡 및 다양한 레퍼토리들을 함께 부를 예정이다. 그리고 KT&G상상아트홀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문화공헌 사업으로 이번 공연을 후원한다. 공연 당일 KT&G상상아트홀 로비에서는 희망고의 다양한 사업을 알아볼 수 있는 전시와 직접 후원을 신청할 수 있는 부스가 열릴 예정이다.

본 공연에 관심이 있고, 희망고를 후원하고자 하는 문의는 KT&G상상아트홀(02-3404-4314)이나 희망의망고나무(02-792-6851)로 하면 된다.

조영남의 음악도 즐기고 희망고에도 따뜻한 희망의 손길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이 관객들에게 따뜻한 봄날,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마음이 행복해지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개요]

- 공연명 : 조영남과 함께하는 희망의 망고나무 나눔 콘서트

- 공연일시 : 41() 오후 730

- 공연장소 : KT&G상상아트홀(삼성역)

- 티켓가격 : 전석 86,000

- 공연문의 : KT&G상상아트홀 02-3404-4314

- 후원문의 : 사단법인 희망의 망고나무 02-792-6851

(사진제공:​KT&G상상아트홀)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