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신성훈&싱어송라이터 민재성'45, 첫 디너 콘서트' 개최

'힐링 선사하겠다'

 

 

 

오는 45일 오후 6시 강남 씨원 라이브홀에서 2003년 아이돌 그룹으로 화려하게 데뷔해 어느덧 14년 차 가수 신성훈과 싱어송라이터 민재성이 작은 디너 음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 디너쇼에서 신성훈이 2012KBS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 당시 경연곡으로 불렀던 모든 곡들과 자신이 그동안 발매해 왔던 앨범 전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민재형 역시 7080추억의 가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남녀노소모두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연으로 두 사람의 화려하면서도 뛰어난 무대 매너도 역시 기대된다.

 

이번 디너콘서트는 특별하게도 신성훈의 팬클럽 '행복 사이다' 가 적극 후원한다. 팬클럽 '행복 사이다'는 지난 228일 신승훈&임승대 토크 콘서트에 관객으로 찾아 두 사람의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접하고 팬이 됐다는 8명의 관객들이 모여 만든 팬클럽이다.

이 팬들은 지난 320일 강원도 원주에서 열렸던 토크 콘서트까지 다시 찾을 만큼 든든한 동반자와 같은 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신성훈과 민재성은 '이번 콘서트 수익금 전액을 영등포 쪽방촌에 어려운 가정 이웃들에게 기부하겠다. 고 밝혔다. 평소 표현하지 못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부모님 그리고 지인들에게 특별하게 기억될 디너콘서트를 선물로 하는 건 어떨까?

 

한편 가수 신성훈&싱어송라이터 민재성의 디너 콘서트는 오는45() 오후6시 강남 씨원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문의는 02-516-5554 또는 010-7199-7861 로 문의 가능하다.

 

(자료제공: 휴먼이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