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코미디의 귀환!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추가 캐스팅 남문철’, ‘손성민합류한다!

 

- 태양의 후예 고반장님의 변신! 지킬박사 남문철

- 재미에 재미를 더하겠다! 빅터 손성민

- 추가 캐스팅으로 더 막강한 웃음의 세계로 인도한다! 48일 대학로 자유극장 개막!

 

 

 

[왼쪽부터 지킬박사 남문철’ / 빅터 손성민’]

 

지난해 초연되어 큰 웃음을 선사하며 오는 48일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재공연을 앞두고 있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에 배우 남문철’, ‘손성민이 추가 캐스팅으로 공개되었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서현철, 김산호, 송유현, 신의정, 이시훈, 김영철, 박동욱, 조정환까지 초연 멤버와 뉴 캐스트들의 합류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연극, 뮤지컬 그리고 영화와 드라마까지 굵직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남문철, 어떤 역이든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손성민5월부터 공연에 합류하기로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남문철인간의 이중성을 분리시킬 수 있는 신약 개발 중인 신경의학 전문 의사이자 과학자 지킬 박사역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그는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무게감 있는 숭록대부, 최근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따뜻하고 정 많은 고반장으로 활약한 배우이다.

 

그리고 지킬 박사와 체격이 얼추 비슷하다는 이유로 지킬 박사의 악한 인격체 하이드를 연기하는 배우 빅터으로 더욱더 재미를 증강시킬 예정인 배우 손성민이 캐스팅되었다. 그는 연극 히스토리보이즈에서 실력과 입지를 다졌으며,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무대가 더 기대되는 배우이다.

 

대중들에게 익숙한 지킬앤하이드를 완벽히 뒤집은 희극의 명장 미타니 코키의 작품으로 을 완벽하게 분리하는 신약 개발에 실패한 지킬 박사가 다가올 연구 발표회에서 자신의 분리된 악한 인격 하이드를 연기할 무명배우 빅터를 대역으로 고용하고, 리허설에 돌입하는 과정에서 약혼녀 이브의 등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긴박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예측불허 코미디 연극이다.

 

제대로 된 명품 코미디에 목말라 있던 관객들을 다시 한번 짜릿한 웃음의 세계로 인도할 2016년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48일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재공연 될 예정이다. (전석 40,000/ 문의 1644-5210 / 예매 인터파크, 하나티켓)

 

 

 

 

공 연 명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공연일시

201648() ~ 731()

공연시간

~ 금 오후 8/ , 공휴일 오후 3, 7/ 일 오후 3(월 쉼)

공연장소

대학로 자유극장

티켓가격

전석 40,000

관람연령

13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

출 연 진

서현철, 남문철, 김산호, 송유현, 신의정, 이시훈, 손성민, 김영철, 박동욱, 조정환

극 본

미타니 코키(三谷幸喜, Koki Mitani)

스 태 프

프로듀서 홍기유, 번역 김태희, 연출 정태영, 제작감독 정용석

제 작

()적도, ()티앤비컴퍼니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공연문의

이엔티아이 1644-5210

트 위 터

https://twitter.com/equator_in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cohol.tears.JH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