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독일, 일본 3개국 마술사 한설희, 티모 마크, 마유코!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게스트 출격

 

- 프란츠 하라리 내한 공연 게스트 한설희, 티모마크, 마유코는 누구?
- 그랜드 일루전 무대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킬 삼인 삼색의 무대 마술이 찾아온다.
- 유쾌한 마술사 티모마크, 아름다운 외모의 마유코, 한국 내한 이유는?

 

 

[프란츠 하라리(Franz Harary) 공연사진]

 

일루전 마술의 거장 프란츠 하라리(Franz Harary, 미국)’의 내한 공연이 초 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그에 버금가는 세계적 마술사 삼인방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큰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마술사 한설희, 티모마크(Timo Marc), 마유코(Mayuko)는 평소 프란츠 하라리와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에게 지원 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한국(한설희), 독일(티모마크), 일본(마유코), 미국(프란츠 하라리)을 이은 네 나라, 네 명의 마술사는 각종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서로의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평소 의리를 과시해 왔다.

 

프란츠 하라리의 매직쇼 그랜드 일루전(GRAND ILLUSION)’은 라스베가스, 마카오 등 초호화 호텔에서만 볼 수 있던 그의 웅장한 마술 쇼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공연으로 추가로 세 명의 각기 다른 컨셉의 무대 마술이 어우러져 최고의 무대가 예상된다.

 

 

[한설희(), 티모마크(), 마유코()]

 

한설희는 마술 올림픽이라 불리는 FISM에서 월드 챔피언쉽오브매직 매니퓰레이션 부문 1위 입상한 CD 마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주얼 매직의 최고봉 티모마크는 트레이드 마크인 스크린 마술을, 마유코는 공을 활용한 수준 높은 무대 마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으로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세 명의 마술사를 유튜브 등 동영상으로만 접해왔다면 이번 기회는 그들의 공연을 한꺼번에 실제로 접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프란츠 하라리의 매직쇼 그랜드 일루전(GRAND ILLUSION)’은 오는 415일부터 27일까지 장충체육관에서 공연되며 무대 뒤 전광판에 설치된 수 만개의 LED 조명이 객석과 무대의 경계를 허물어 공연장 전체를 하나의 공간으로 만들어 관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명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 Grand Illusion >

공연일시

2016415() ~ 427()

공연시간

,,8/ 3, 8/ ,2, 6/ 월쉼

공연장소

장충체육관

티켓가격

그랜드일루전석 110,000/ VIP99,000

SR77,000/ R66,000/ S55,000

관람연령

36개월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30(인터미션 20분 포함)

주최/제작

스페셜원컴퍼니

주관

클라우스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