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종결자 유승옥, 프로골퍼 데뷔하나스윙연습에 눈길

 

 

완벽 콜라병 몸매로 몸매종결자라는 명불허전 수식어를 갖고 있는 유승옥이 골프를 배우고 있다는 소식으로 눈길을 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눈길을 끄는 유승옥은 과거 많은 운동법을 경험해옴은 물론 발레와 PT를 합친 신개념 운동 발레이션책을 출판하는 등 스포테이너로서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최근 골프까지 섭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유승옥은 세이골프에서 진행하는 ‘7일만에 머리올리기 이벤트에 골프계의 무림고수 김헌과 함께특훈에 돌입하며 초특급 비결을 공개함과 동시에 공유, 타수 예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유승옥이 골프 고수 김헌과 연습함에 있어 실제 선수라고 해도 될 만큼의 뛰어난 실력을 보이고 있다앞으로 공개될 유승옥과 김헌의 특훈 영상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승옥은 AMERICA WEEKEND IN LAS VEGAS 세계대회 커머셜부문 TOP 5에 동양인 최초로 수상을 거머쥔 이후 SBS ‘스타킹’, On style ‘더바디쇼’, 채널A ‘닥터지바고그리고 MBC ‘여왕의 꽃’, ‘압구정 백야에 출연하는 등 스포테이너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영상 출처 : https://www.instagram.com/p/BAfE9ufwFRm/?taken-by=seungok_yu

 

(사진 출처 : 유승옥 SNS 캡쳐)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