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싶은 연극 라면’ 311일 시즌2 개막!

오픈 기념 프리뷰할인 전석 1만원!!

 

배고픈데 요리하기는 귀찮고 시간도 없을 때 우리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인스턴트식품은 바로 라면이다. 라면은 짜장라면, 짬뽕라면, 비빔면, 볶음면 등 그 종류도 맛도 다양하지만 라면에 넣는 재료와 조리방법에 따라 다양한 요리로 변신이 가능하다. 또한 조리를 하는 사람에 따라서도 맛이 바뀌며, 사람마다 꼬들꼬들한 면을 좋아하는 사람과 푹 익은 면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나뉘기도 한다.

 

먹고 싶은 연극 라면은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방법과 남녀의 사랑은 닮은 점이 많다는 점에서 시작 되었다. 맛있는 라면을 먹기 위해서는 물의 양, 강한 화력,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식재료 첨가,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정성이 들어가야 한다. 사랑도 마찬가지이다. 연애를 막 시작했다면, 라면을 끓일 때의 강한 화력처럼 뜨겁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식재료만을 고집하고 마구 넣다 보면 싸움이 잦아지게 된다.

 

연극 라면은 잘 다니고 있던 회사를 그만두고 분식집을 차리겠다는 만수, 그런 만수에게 멋진 프러포즈를 기대하는 은실, 일찍 가정을 꾸렸지만 여전히 철이 들지 않는 경필, 철없는 남편과 사춘기 딸 때문에 고민인 희선, 이 네 명의 인물들이 겪는 좌충우돌 연애 스토리를 라면과 비교하여 담아내고 있다.

 

스프를 먼저 넣는 남자와 면을 먼저 넣는 여자가 만나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연극 라면은 등장인물들의 학창시절과 현재를 오가는 청춘 코믹극으로 기존 로맨틱코미디 연극과는 색다른 재미와 감동이 있는 드라마다. 20대 젊은 연인들의 공감부터 40대 중년 부부의 추억까지 끌어낼 수 있는 청춘 러브스토리로 폭넓은 관객층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

 

먹고 싶은 연극 라면은 다음달인 311일부터 대학로 마당세실극장에서 공연되며, 327일까지 공연에 한해서 시즌2 오픈 기념 프리뷰할인적용 전석 1만원에 관람 가능하다.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1. 공연개요

공연명 : 연극 라면

공연장소 : 대학로 마당세실극장

공연기간 : 20160311() ~ 오픈런

공연시간 : -금 오후8/ , , 공휴일 오후2, 5/ , 화 공연없음

관람등급 : 14세 이상

관람료 : 전석 30,000

관람시간 : 90

 

2. 시놉시스

은실은 생일은 맞아 남자친구 만수의 프러포즈를 기대하며 약속 장소로 가지만 만수가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두고 라면집을 하겠다는 말을 하자 화가나 헤어지자고 말한다.

일찍 결혼을 한 경필은 결혼기념일에 레스토랑 예약의 문제로 와이프와 다투고 친구 만수를 만나서는 결혼은 절대 하면 안 된다고 조언을 한다.

만수와 은실, 경필과 희선 이 두 커플의 갈등으로 시작한 극은 네 친구의 고등학교 3학년 시절로 거슬러 간다.

일일카페에서의 만남과 첫사랑! 스킨쉽에 대한 호기심과 설레임! 이성과의 사랑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배려!

하지만 만남이 계속되면서 서로의 차이와 약점이 보이면서 실망과 편견을 가지게 되고 싸움도 잦아지는 힘들기만 한 우리의 사랑.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사랑은 건강한가요?

 

3 기획사정보

- 주최 : 동화가 꽃피는 나무

- 주관 : 동화가 꽃피는 나무

-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 문의 : 1566-5588

 

(사진제공:컬처마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