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디바 안다택시(TAXI), 뮤직비디오-커버댄스 해외 반응 성공적 

 

 

한국의 디바 안다(ANDA)’의 신곡 택시(TAXI)’ 뮤직비디오에 대한 리액션 영상과 함께 음악 팬들이 제작한 커버 댄스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일 안다가 싱글앨범 택시로 컴백한 가운데, 세계 각국의 해외 팬들은 국내외 주요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택시커버 댄스 및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업로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특히 택시의 후렴구에 등장하는 운전하는듯한 움직임를 따온 핸들댄스는 많은 해외 팬들이 따라 하며 히트를 예감케 한다.

 

안다의 싱글앨범 택시는 힙합과 일렉트로닉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스타일 곡으로 그가 직접 작사에 참여,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이번 싱글앨범 택시를 통해 안다는 비주얼, 스타일, 음악 등 완벽한 컨셉을 잡았다는 의견도 지배적이다.

 

안다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컨셉이 안다와 너무 잘 맞는다”, “정말 예쁘다. 입술과 미소가 특히 매력적이다등 국적을 불문하고 매력적이다는 반응이 일색이다.

 

한편, 안다는 이영애, 송승헌 주연의 2016년 최고의 기대작 드라마 사임당에 캐스팅되어 12역을 연기할 예정이며 오늘(4) K2모델로 발탁되며 현빈과 호흡한다는 소식이 이어지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어 올 한해 그녀가 디딜 발자취에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 유투브 캡쳐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