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 맞춤형 문화 콘서트 <두 번째 Intermission-피콕&참깨와솜사탕> 개최

 

- 매달 문화 소외 계층 청소년 초대

- 출연진들의 자발적인 참여의사로 진행되는 자선 콘서트

 

 

 

 

광림아트센터가 주최하고 공연기획사 벨라뮤즈가 기획, 주관하는 관객 맞춤형 문화 콘서트 <Intermission> 의 두 번째 콘서트가 개최된다.

 

광림아트센터는 2016년부터 공동 주관사업을 통해 적극적인 컨텐츠 개발하여 관객에게 수준 높은 공연 관람 기회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바로 관객 맞춤형 문화 콘서트 <Intermission>이다.

 

<Intermission>은 적극적인 참여와 자기 계발을 중요시 여기는 네오비트 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대중문화 트렌드를 창출하며, 공연 문화 발전과 지역사회의 문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매달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배리어프리 콘서트를 진행해 시각장애인과 일반인들이 함께하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공연을 선보였으며, 2월에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문화 소외 계층 청소년들을 초청해 공연을 펼치며 다양성을 더한다.

 

현재 인디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감성듀오 피콕과 청춘 밴드 참깨와솜사탕은 문화 소외 청소년들을 초청하고 그들을 위해 수익금 전액이 기부되는 자선 콘서트라는 취지를 듣고 자발적인 참여 의사를 밝혔다고 한다.

 

그룹 015B텅빈거리에서를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듀오 피콕은 화려한 기교 없이 정제된 보이스로 감성적인 음악들을, 청춘의 푸른 내음을 간직한 청춘 밴드 참깨와솜사탕은 슬프고 우울한 상황을 통통 튀는 멜로디에 담아 반전을 주는 재기발랄한 곡들로 현장에 모인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공연, 전시, 문화예술체험교육 등을 지원하여 더 나은 사회복지의 미래를 선도하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청소년들을 초청해 함께하는 <두 번째 Intermission - 피콕&참깨와 솜사탕> 티켓 예매는 0203일부터 KLAC티켓 (http://klarts.kr/)과 예스 24 (ticket.yes24.com, 1544-6399),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두 번째 Intermission 피콕&참깨와솜사탕

일 시

20160222

장 소

광림아트센터 장천홀

티 켓 가

전석 3만원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7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1544-1555) / 예스 24 (1544-6399) / KLAC 티켓 (02-2056-5787)

기 획

벨라뮤즈

주 최

광림아트센터

주 관

벨라뮤즈/ 컬티플랜

문 의

02-3454-1401_2

 

(사진제공:벨라뮤즈(주))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