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이창민, 이현- 뮤지컬<로맨틱 머슬> 한 무대에 같이 !

 

뮤지컬 제작사 링크 컴퍼니는 3일 티켓 오픈과 함께 뮤지컬 ‘로맨틱 머슬’의 최강 조합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뮤지컬 ’로맨틱 머슬’은 ‘머슬러’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열정을 재기발랄하고 유쾌하게 그려낸 창작 뮤지컬로, 살아 숨 쉬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인물 설정으로 각박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공감을 이끌어낼 2016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뮤지컬 ‘로맨틱 머슬’의 남자 주인공 ‘도재기’ 역과 ‘강준수’ 역에 국내 최정상 남성 보컬 그룹 ‘옴므’의 이창민과 이현이 각각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환상의 호흡으로 최고의 보컬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옴므’의 이창민과 이현이 동시에 캐스팅 되면서, 여심뿐만 아니라 남심까지 사로잡은 두 사람의 화음은 물론, 배우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채로운 보이스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이창민은 2012년 뮤지컬 ‘라카지’의 장미셀 역으로 데뷔한 후 ‘삼총사’, ‘잭 더 리퍼’, ‘투란도트’ 등 소극장과 대극장을 넘나들며 연기력을 다져왔다. 다양한 작품에서 차곡차곡 연기 경력을 쌓아온 이창민은 뮤지컬 ‘로맨틱 머슬’에서 그 동안의 연기 내공을 무대 위에서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4년만의 무대 복귀에 나선 이현의 귀환도 귀추를 주목시킨다. 전작 ‘파리의 연인’에서 뛰어난 곡 해석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이현은 이번 작품에서도 탁월한 캐릭터 분석력으로 남성적이고 감성적인 면모를 동시에 지닌 ‘강준수’ 역을 맞춤옷처럼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창민이 맡은 ‘도재기’역 에는 뮤지컬 ‘고래고래’, 연극 ’바람직한 청소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깊이 있는 연기와 순수한 매력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뮤지컬 배우 김보강이 더블 캐스팅돼 서로 다른 매력의 ‘도재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창작뮤지컬 <로맨틱 머슬>은 3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공연문의는 ㈜링크컴퍼니앤서울 070-8987-2016  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링크컴퍼니앤서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