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임승대 생애 첫 토크 콘서트 열린다.' 방송인 신성훈과 손잡고 출격!'

 

 

(자료제공 = 에스프로하우스)

 

영화배우 임승대와 가수 출신 방송인 신성훈이 토크콘서트를 앞두고 공식 홍보 포스터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오는 224일 꿈을 말하고 듣는 의미를 담아 '드림 오브 토크 콘서트' 라는 타이틀로 감성 콘서트를 갖는다. '드림 오브 토크 콘서트'는 시청자의 꽃이라 불리는 연기자와 무대 위에 빛이라 불리는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임승대는 데뷔 초 작은 극단 생활부터 영화 단역까지 물고 뜯는 진흙탕에서 그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어느새 대중들이 알만한 배우로 자리매김해 안정적인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28년차 배우인 임승대는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배우가 된 이야기와 그동안 살로 느껴왔던 배우로서의 고충과 희열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또한 눈물겨운 진한 감동 스토리와 사연이 담긴 노래와 음악까지 더해져 감동을 예고했다.

 

임승대와 함께 토크 콘서트를 이끌어갈 신성훈은 아이돌 그룹부터 트로트가수를 거쳐 기자로 활동까지 영역을 넓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는 13년 연예활동을 통해 쌓아온 아이디어와 경험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두 사람은 "함께 하는 콘서트는 음악과 토크가 어우러져 심심하지 않고 모르는 사람들과도 자연스럽게 교감하면서 그 안에서만큼은 걱정 고민을 잊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 오브 토크 콘서트' 는 혜화동 콘텐츠코리아 14층 스튜디오 에서 열릴 예정이며 무료 공연으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또한 관객들을 위한 푸짐한 상품이 준비 되어 있다고 귀뜸했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