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메디도 레시피가 필요하다,청춘들의 꿈을 한바탕 웃음으로 버무린 연극<코메디 레시피>!


2015년을 요리레시피가 화제였다면 2016년에는 대학로 연극계에도 코메디레시피가 등장했다.
코메디레시피를 배우가 알려 주고 관객들의 반응도 살피는 관객참여형 연극이다.연극 <코메디레시피>는 2009년 창작뮤지컬‘룸메이트’를 통해 독특한 소재로 창작뮤지컬의 신선한 충격을 불러일으킨 작가 임성주가 연출을 맡아, 각기 다른 환경에서 살아가는 방식조차 다른 젊은이들이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어쩔 수 없이 한 집에 함께 살고 있는 두 여자와 죽어도 이 집에서 살아야 하는 한 남자 간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휴먼 코미디다.


대학로의 소극장 달빛극장에서 공연되고 있는 <코메디 레시피>는 록 가수가 꿈인 29세 여성 성원이 살고 있는 집에 동갑내기 여성 윤아가 부동산에서 막 계약을 하고 이 집에 들어오면서 두 사람은 부득불 한집 살림을 하게 된다.성격도 가정환경도 다른 두 사람은 처음에는 티격태격이다.밤이면 일하러 나가는 록 가수 성원과 아침에 일하러 나가는 윤아는 출근 시간도 다르다. 윤아는 털털한 성격에 운동복 차림을 즐겨 하는 반면,성원은 섹시하고 아침 저녁으로 샤워를 해야 한다.서로 다른 두 사람이 어느 정도 익숙할때쯤 난데 없이 한 남자가 이집으로 들어와 살겠다고 찾아 온다.집 주인의 조카로 부동산의 부탁으로 막무가내다. 이렇게 시작된 세 명의 젊은 청춘들의 동거는 란제리도 불사하는 멀티맨의 깨알같은 애드리브로 관객들을 쉴새없이 웃긴다.


연극<코메디레시피>는 관객 참여형 연극으로 코메디레시피를 개발중이라는 동거남 동재가 관객에게 불쑥 불쑥 퀴즈를 낸다.관객의 허를 찌르는 퀴즈는 퀴즈대로 약간 썰렁한 퀴즈는 그 나름의 극의 중요한 요소로 등장하고 관객의 답변이 또 다른 극의 진행요소로 등장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단순한 웃음 요소만 있는데 아니라 청춘들의 야망과 꿈을 향한 희망도 같이 그려내는 연극 <코메디레시피>는 대학로 달빛극장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되며, 1월 31일까지 공연 예매 시 1+1할인으로 2인 15,000원에 예매 가능하다.     
공연문의는 1566-5588 로 하면 된다.

 

 

 (포스터이미지=컬처마인 제공)

 

[시놉시스]
록 가수가 유일한 인생의 목표인 성원,
오로지 정규직 취업만이 삶의 유일한 목표인 윤아,
두 사람이 함께 살아가는데 평탄할 수가 없다.
사사건건 부딪치는 두 사람..
설상가상 잘 생긴 비주얼이 아까울 만큼
찌질스펙의 남자! 동재!!
과연 그의 정체는??

 

 

 혜화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좌측 횡단보도 건너편을 보면 이렇게 아리따움과 뉴발란스가 보인다.

여기 건물사이로 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달빛극장이 있다.

 

 

달빛극장 입구

 

 

[무대]

 

 

[커튼콜 사진]

 

 최미정 배우(록 가수 성원 역)

 

 

 

 

 뒷줄 좌측부터 시계방향 이혜민 배우(윤아 역),권흥구 배우(멀티맨 역),이창희 배우 (동재 역),최미정 배우(성원 역)

 

[티켓]

[공연개요]
공연명 : 연극 ‘코메디레시피’
공연장소 : 대학로 달빛극장
공연기간 : 2016년 01월 08일 (금) ~ 오픈런
공연시간 : 수-금 오후8시 / 토 오후2시 30분, 5시, 7시 30분 / 일,공휴일 오후2시, 5시
관람등급 : 만 12세 이상
관람료 : 전석 30,000원
관람시간 : 90분
출연진:동재 역 김석환, 이창희/성원 역 김나영, 최미정/윤아 역 정재인, 이혜민/제4배우 역 조용환, 권흥구
예매:인터파크
주최, 기획 : 씨어터컴퍼니CT
주관 : 씨어터컴퍼니CT
홍보 : 하하하쿠폰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