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터보, 신혜성, 45RPM부터 섹시 디바 안다까지, 화려한 라인업 눈길

 

 

지난 7일 컴백한 이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있는 2016년 루키 안다가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 스타일의 곡 ‘TAXI’는 안다가 직접 작사에 참여,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으며 귀를 사로잡는 라임과 시크하게 내뱉는 랩에서 안다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안다‘TAXI’는 박재범의 디지털 싱글 걸프렌드을 공동 작곡했고 최근에는 프랑스 가수 M. Pokara와 작업한 미국의 인기 프로듀서 ‘Da beatfreakz’가 작업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는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 게시된 글에 홍콩에 휴가 차 방문한 만수르 왕가의 왕자가 한국 여가수 안다에게 반해 끊임없는 구애 중에 있다.’는 내용 때문이다.

 

이에 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본사 회장 앨버트 영과 만수르가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답해 정확한 언급을 피했으며, 안다는 15일 오전 극비리에 출국하며 청혼설에 대한 의문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15일 금요일 오후 620분에 방송되는 뮤직뱅크에는 패셔니스타 디바 안다와 함께 터보, 신혜성, 45RPM, 달샤벳, 럭키제이, 로드보이즈, 이예준, 비아이지, 퍼펄즈, 헤일로, 라붐, RP, 장미, 김장훈, 코코소리, 캔도, 이순정이 출연해 스테이지를 꾸민다.

 

 

(사진출처:안다 SNS 캡쳐)​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