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문화공장 신규 콘텐츠 개발 지원 프로젝트

<2016 공연,만나다-동행>

120일 리딩공연 티켓 오픈

 

 

 

21~6일까지 개최되는 대명문화공장 신규 콘텐츠 개발 지원 프로젝트 <공연, 만나다 동행’>이 오는 20일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 리딩 공연에 참가하는 프로젝트 3편으로 21~2(120, 215)에는 창작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제작:달컴퍼니 / 극본,작사:정영 작곡:원미솔 연출:정태영), 23~4(15)은 연극 트레인스포팅’(제작:네오프러덕션 / 연출:추민주), 25~6(15)은 뮤지컬 플래임즈 (제작:달컴퍼니 / 연출:이종석 음악감독:김현림)가 각각 관객들에게 무대를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의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 미스터리 소설사 이래 최초로 일본 내 최고 권위있는 3개 부문 (나오카상 수상작, 미스터리 베스트 10, 주간 문춘 미스터리 베스트 10)베스트 1위를 기록한 초유의 화제작이다. 국내에서도 영화로 개봉된 적이 있으며, 이번 공연은 일본 극단 카라멜박스의 극작가이자 연출가인 나루이 유카타의 완성도 높은 연극 대본을 바탕으로 정영작가와 원미솔작곡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낸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추리의 쾌감뿐 아니라 사건의 전말을 드러내는 인간의 많은 단면들로부터 감정적인 동요까지 이끌어내며 관객들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무대극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사건의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 낸 천재 수학자 이시가미 역에는 박인배가, 그 알리바이를 풀어나가는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 역에는 김우형, 사건의 가장 강력한 용의자인 야스코 역에는 윤공주가 출연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조순창, 최서연, 안재영, 김지훈이 무대에 오른다.

 

연극 트레인스포팅은 지난 2013LA에서 리바이벌 되었던 헨리깁슨의 희곡이다. 이 작품은 전쟁의 후유증과 치솟는 실업률 속에서 청춘을 낭비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1993년 원작인 어빈 웰시의 소설 트레인스포팅이 발간되었을 시 지난 수십 년간 영국 문단에 벌어진 가장 멋진 사건이라는 평을 받으며 영국인이 뽑은 20세기 최고의 소설 10, 스코틀랜드인이 가장 사랑하는 소설 1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후 1996년 대니보일 감독에 의해 영화화 되며, ‘트레인스포팅은 전 세계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미 소설과 영화를 통해 무너지고 있는 젊은이들의 치밀한 심리 묘사와 초현실적인 요소들이 긴밀하게 표현된 만큼 마약, , 섹스, 폭력을 탐닉하며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의 모습이 국내 무대 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표현될 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심각한 헤로인 중독자인 마크 랜턴 역에 최재웅이 캐스팅 되었으며, 이규형, 박훈, 송광일, 이봉련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 작품은 뮤지컬 플래임즈.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쓰릴 미>의 원작자이자 독특한 감성으로 많은 국내 팬을 보유하고 있는 스티븐 돌기노프의 신작으로 off-westend에서 화제를 일으킨 작품이다.

끔찍한 화재사고로 죽게 된 에드몬드를 중심으로 그의 피앙세와 절친한 친구 사이에 벌어지는 사랑, 우정, 배신과 복수의 이야기는 무대 위를 넘어서 관객들에게 진실과 거짓의 사이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선보인다. 라이브로 연주되는 피아노의 선율은 인물들의 심리를 더욱 섬세하게 표현하며 그들의 갈등을 고조시킨다. 무대 위의 단 세 명이 보여주는 스릴 넘치는 심리 추리극 플래임즈에는 윤석현, 문진아, 임강성이 출연한다.

 

<공연, 만나다 동행’>에서는 각 공연 후 관객과의 소통을 통해 공연에 대한 관객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본 공연에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행은 관객과 제작사가 함께 작품을 방향을 찾아갈 수 있는 기회의 자리이자, 발전 가능성이 있는 콘텐츠를 꾸준한 파트너쉽을 통해 대명문화공장의 레퍼토리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연, 만나다 동행’>의 티켓은 120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티켓 판매의 수익금은 각 공연의 제작비로 재투자되며, 모든 유료 관객들은 티켓 구매 금액인 1만원을 추 후 해당 작품의 본 공연 관람 시에 추가 할인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사 업 명: 공연,만나다 동행

공연기간: 201621() ~ 201626()

공 연 장: DCF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

공연일정

21(20)~2(15):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23~4(15): 연극 트레인스포팅

25~6(15): 뮤지컬 플래임즈

티켓가격: 전석 10,000

주 최: 대명문화공장

제작대행: 달컴퍼니

홍보마케팅대행: 네오마케팅

공연문의: ()NEO 02-766-7667

(사진제공:​()NEO )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