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년만에 아버지와 형을 만난다.

소통을 통한 이해의 과정을 그린 연극 방문

한국 연극의 기둥 이호재 출연, 연극계 대표 연출가 박정희 참여!

 

- 2015 연극 창작산실 우수작품제작지원 선정작

- 8년만에 만나는 가족과 이웃들간의 이야기 속에 소통을 통한 이해하는 과정을 그린다.

- 201624일부터 221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

 

 

[연극 방문 포스터]

 

2015 연극 창작산실 우수작품제작지원 선정작, 현대인들의 근원적 고독을 그린 연극 방문이 오는 24일부터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방문은 오랜 시간 미국에서 살던 진영이 한동안 소통 없이 지내다가 형인 진석의 급한 연락을 받고 7-8년만에 집을 방문하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도착한 집에는 연로하신 아버지는 보이지 않고 오랜만에 만난 형은 식사준비로만 부산한데 무언가 조금 이상한 기운이 감돈다. 그 사이 가족처럼 지내던 이웃들의 방문으로 서로의 안부를 묻는 과정에서, 서로에 대해 알지 못했던 것들로 인해 소통이 어긋나 상처를 췄던 가족간의 관계를 이라는 공간과 대화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 작품은 마치 사막에 한 가운데 있는 공중전화와 부스처럼, 사막에 공장이 세워지고, 그 공장이 폐쇄된 후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공중전화와 그 전화번호로 이어지는 서로 모르는 사람들의 소통방법이 현재 우리들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보여줌을 말하고 있다. 한동안 소통 없이 지내다 다 같이 만나는 하루 속에, ‘방문하고 소통하며 자기가 알고 있던 자기타인의 시선에 비춰진 자기가 다른 그 괴리가 갖는 진실의 부재와 혼란에 대하여 질문하고 있다. 일상의 공간, 그리고 일상에서 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현재 우리의 외로운 비경을 제시하며, 사람들의 방문, 소통,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연극 방문 이주용 이호재]

 

 

이진석과 이진영의 아버지이자 원로목사인 이주용 에는 연극 한강은 흐른다’, ‘스카이라잇’, 영화검은 사제들등 대한민국 연극의 기둥이자 산증인으로 연극, 영화, 방송에서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이호재, 이주용의 첫째 아들이자 은퇴한 목사 이진석 에는 시련’, ‘토막’, ‘조치원 해문이등에서 신뢰감 있는 무대를 보여주는 연기파 배우 김정호, 이진석의 동생으로 다큐멘터리 촬영을 기획하며 오랜 시간 미국에서 살던 이진영 에는 햇빛샤워’, ‘이영녀’, ‘사이코패스등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 강진휘가 출연한다. 이외에도 김성미’, ‘이서림’, ‘김기범’, ‘김승철까지 대한민국 연극계의 베테랑 배우들의 대거 참여로 진정성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5 연극 창작산실 우수작품제작지원, 시범공연지원 선정작인 연극 방문시련’, ‘이영녀’, ‘가족이란 이름의 부족’, ‘하녀들등에서 섬세하면서도 과감한 해석으로 특유의 색깔을 강하게 보여주며 독창성과 창의력을 인정받은 연극의 대표 연출가 박정희를 필두로, 자신만의 독특한 문체와 색깔을 가지고 있는 고영범 작가, 매 작품에서 인상 깊은 독창적 스타일을 선보이는 여신동 무대디자이너가 참여한다.

 

연극 방문201624일부터 221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115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에서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티켓 30,000/ 문의 02-515-1217)

 

공연명

연극 방문

공연명

연극 방문

공연일시

201624() ~ 2016221()

공연시간

~ 금 오후 8/ 토 오후 3, 7/ , 공휴일 오후 3(월쉼)

(설연휴 27(), 28() 공연없음)

공연장소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

티켓가격

전석 30,000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

연출

박정희

고영범

출연진

이호재, 김승철, 김정호, 김성미, 강진휘, 이서림, 김기범

제작

극단 풍경

후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기획

마케팅컴퍼니 아침

예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www.koreapac.kr,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대학로티켓닷컴 www.대학로티켓.com

공연문의

02-515-1217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