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위스키를 향한 여정의 첫 걸음!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 공연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네이버 후원의 콘텐츠 청년 창작 지원사업 지원작

관객과 긴밀하게 소통, 전문가들의 조언으로 작품 계발하는 과정의 시작

 

 

 

공연개요

- 공연명: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

- 일시: 2015123(), 24() 4(3, 저녁 7)

- 장소: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 제작진: 문수진 작가 (원안: 문혜진), 박현숙 작곡가, 김민정 연출, 양주인 음악감독 외

- 출연: 김호섭, 이승현, 안유진, 윤석원, 김찬호

- 주최 및 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

- 제작: 장인엔터테인먼트

- 후원: NAVER, NAVER 문화재단

- 티켓: 무료 (사전신청자에 한해 관람가능, 15세 이상 관람가)

- 공식 트위터: @masterblenderkr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 공연 개막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네이버와 네이버 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콘텐츠 청년 창작 지원사업 지원작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가 쇼케이스 공연으로 관객과 처음 만난다.

제작사 장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총 4회에 걸쳐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의 쇼케이스 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 청년 창작 지원사업 지원작으로써 쇼케이스 공연의 형태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며, 정식 공연에 앞서 관계자들과 관객들의 반응을 통해 작품의 무대화 가능성을 점칠 중요한 첫 걸음을 뗄 것으로 보인다.

신예 창작자인 문수진 작가 (원안: 문혜진),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의 박현숙 작곡가의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는 뮤지컬 '명동로망스'의 김민정 연출을 필두로 양주인 음악감독과 베테랑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다.

 

 

위스키를 소재로 한 이색적인 창작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

'마스터 블렌더'는 여러 가지 원액을 블렌딩하여 최고의 향과 풍미를 가진 위스키를 만들어내는 전문가를 뜻하는 말로, 전설의 위스키 '레아'를 만들기 위해 광기와 집착에 사로잡히는 위스키 장인 가문을 통해 저마다 다른 상처와 아픔을 가진 가족이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면서 화해하는 이야기를 보여준다. 국내 뮤지컬에서 그간 볼 수 없던 이색적인 소재인 위스키의 부드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어쿠스틱한 음악이 이끌어 주며 소극장 뮤지컬의 분위기와 효과를 더해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는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123(), 24() 이틀간 총 4(3, 저녁 7) 공연된다. 뮤지컬 '마스터 블렌더' 쇼케이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트위터 계정 (@masterblende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장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