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에 자신 없는 청춘들을 위한 연애 스킬,연극<연애의 정석>!


대한민국 대표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작가의 인기 대표작 <연애의 정석>이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연극으로 공연중이다.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연극 '연애의 정석'(오리라 작, 연출)은 수많은 연애강의와 1:1상담 등을 통해 더 넓은 공감대 형성, 검증된 연애 컨설팅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기존 대학로의 다른 작품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연극 '연애의 정석’은 어이없는 스캔들에 휘말려 바닥으로 떨어진 여배우와 그녀와의 우연한 만남을 인연으로 이어가고자 하는 재연배우이자 편의점 알바생인 남자주인공의 이야기로, 배우의 꿈을 쫓는 배고픈 편의점 알바생과 나락으로 떨어진 인기여배우가 만드는 이 아이러니한 로맨스를 풀어가는 과정을 통해 진정한 연애란 무엇인가에 대한 해법을 찾고 있다.
구포세대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며 젊은이들의 자존감은 회복될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데다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감정인 연애에 대한 감정까지 송두리채 휘둘리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연애란 무엇인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 있는 이 연극에 대한 젊은이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 직장을 구하기 어려우니 자신감은 없고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 좋아한다고 말을 하지도 못하는 악순환이 젊은이들을 더 나락으로 이끌기에 연극<연애의 정석>은 작은 희망의 불씨를 지피우기를 바라는 연극계의 관심이기도 하다.

올해 부터는 방송,영화와 옥타곤걸 등 핫한 몸매로 이슈가 되고 있는 유승옥이 이번 연극에 처음으로 도전해 관심을 끌고 있는데다 드라마 <화정>을 통해서 소현세자로 분해 명품 연기를 선보였고, 웹툰 원작 웹드라마 <질풍기획>에서는 주인공 김병철 역에 캐스팅 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백성현이 남자주인공인 정주호 역에 캐스팅 되면서 연극<연애의 정석>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겁다.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공연되고 있는 연극<연애의 정석>에 대한 문의는 1800-7382 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제이씨홀드 제공)

 

 

[공연사진:제이씨홀드 소유입니다]여기서만 감상하세요^^

 

 

[오늘의 출연 배우]

 

 

 윤무열 /배보경 배우

 

 

 

 

 장진향 배우

 

 좌로부터 윤무열,배보경,장진향,김영호 배우

 

 

 

 

[티켓]

[공연개요] 

공연명: 연애의 정석
공연장소: 대학로 굿씨어터
공연일시: OPEN RUN
러닝타임: 80분
관람연령: 만 12세 이상
티켓가격: 전석 30,000원
제작: 굿씨어터
주최: ㈜제이씨홀드
문의: 1800-7382

 

Posted by 무림태풍
,